• 즐겨찾기 추가
  • 2018.12.11(화) 18:49
‘공연의 신’ 이승환 라이브 콘서트 열린다

17일 ‘High End’… 9년만에 대중음악 무대 진면목 과시
최첨단 장비·스크린 개폐장치 등 각종 효과도 선봬

호남매일 honamnews@hanmail.net
2018년 03월 12일(월) 00:00


공연의 神’ 이승환이 오는 17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공연의 끝:High End’를 통해 라이브 콘서트의 진수를 선보인다.
그동안 ‘무적전설’ ‘환타스틱’, ‘공연의 기원 The Origin’ 등 자신만의 브랜드 콘서트를 통해 ‘공연 예매율 1위’ ‘한국형 콘서트의 원조’ ‘공연장인’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이승환이 지난 28년간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그야말로 ‘공연의 끝’을 보여주기 위해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2009년 이후 9년 만에 찾는 이번 의정부 공연에선 그동안 그가 발전시켜 온 한국 대중음악 콘서트 무대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승환 콘서트는 ‘천일동안’ ‘물어본다’ ‘그대가 그대를’ 등 그의 대중적인 히트곡들은 물론, 공연 내내 잠시도 앉아있을 수 없게 만드는 원곡을 뛰어넘는 뛰어난 편곡을 거친 명품 레어곡들을 통해 그의 오랜 늙수구레 팬들은 물론, 새로운 팬들조차 사로잡는 완성도 높은 레퍼토리의 향연으로 No.1 공연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거기에 대한민국 최고의 엔지니어들과 함께 만드는 최고의 라이브 음향 구현과 최첨단 장비, 화려한 무대효과를 통해 누구도 넘보지 못하는 최고의 무대만을 선사해 오고 있다.
와이어 플라잉, 물쇼, 레이져쇼 등 이미 보편화된 연출법은 물론, 스크린 개폐장치, 공기 조형막 장치인 ABR 등 독보적인 무대 장비를 통한 각종 무대효과의 원조인 이승환 콘서트는 ‘원조(元祖)의 자부심’과 항상 그것을 뛰어넘는 ‘최초&최고’의 타이틀을 굳건하게 지켜내며 국내 대중음악 콘서트의 선두주자로서 그 역할을 담당해 오고 있다.
계속 진화하고 있는 음악적 완성도, 검증된 가창력, 화려한 볼거리, 무엇보다도 ‘최선을 다하는 최고의 공연’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임하는 이승환의 이유있는 자신감에 팬들의 기대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공연문의 및 예매는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uac.or.kr 031-825-5841~2), 또는 인터파크티켓(www.interpark.com 1544-1555)에서 가능하다.
/뉴시스
호남매일 honamnews@hanmail.net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정보보호정책제휴문의고충처리인광고문의기사제보
호남매일신문 광주광역시 북구 무등로 166 4층 | 대표이사 : 고제방 | 대표전화 : 062)363-8800 | E-mail : honamnews@hanmail.net
[ 호남매일신문 ]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 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