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18.06.19(화) 18:34
“★이기 전에 국민으로” 연예계 투표 인증 릴레이

한지민·김소현부터 보아·서현까지 인스타그램에 셀카 올려

호남매일 honamnews@hanmail.net
2018년 06월 14일(목) 00:00


연예계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6·13 지방선거 투표 인증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배우 한지민부터 생애 첫 투표에 함께 한 김소현까지, 이들 모두 투표 인증을 남긴 것은 물론 투표를 독려했다.
먼저 한지민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8.06.13. 6시까지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투표하고웃자 #613”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투표 도장을 찍은 손등을 보여주며 셀카를 찍는 한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서현은 “#613지방선거 투표완료”라는 글을 남기며 “우리 모두 소중한 한 표 행사합시다”라고 독려해 눈길을 끌었다. 임수향도 “#6월13일 #지방선거”라는 해시태그를 게재한 후 “#꼭투표하세요 #소중한권리행사”라고 덧붙이며 투표를 적극적으로 독려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보아와 한지혜는 각각 “투표 완료” “투표했어요”라는 글을 남기며 인증샷을 공개했고, 1999년생으로 올해 첫 투표를 마친 김소현은 “생애 첫 투표하고 왔습니다! 우리 모두를 위해 꼭 투표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풋풋한 모습의 인증샷을 공개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들도 투표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멤버 다연가 채영, 나연은 각자 인스타그램에 투표 후 인증샷을 찍은 모습으로 관심을 받았다. 걸그룹 EXID 하니 역시도 “투표합시다”라는 독려와 함께 투표소 거울 앞에서 찍은 셀카를 공개하기도 했다.
JTBC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서 열혈 판사로 출연 중인 고아라는 ‘#투표 #완료 #도장 #꾸욱’이란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방송인 허지웅도 “그릇되고 부패한 과거의 유령들을 청산하는 작업은 정부만의 몫이 아닙니다. 오늘은 시민이 직접 청산하는 날입니다. 투표합시다”란 글로 투표를 독려했다.
또 가수 케이윌·치타·레인보우 출신 지숙·인피니트 성열, 배우 채시라·김정은·강은비, 뮤지컬 배우 홍지민 등이 이른 아침부터 잇달아 투표를 마쳤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방송인 전현무와 김영철, 가수 윤종신, 김창렬, 케이윌, 하리수, 그룹 2PM 찬성, 모델 겸 배우 배정남,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유소영 등도 일제히 자신의 SNS에 사진을 남기며 투표 인증 릴레이를 이어갔다.
지난 8~9일 진행된 사전 투표 때도 그룹 방탄소년단과 가수 아이유·비, 배우 정우성·손현주 등이 투표 완료 인증샷을 공개했다.

호남매일 honamnews@hanmail.net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정보보호정책제휴문의고충처리인광고문의기사제보
호남매일신문 광주광역시 북구 무등로 166 4층 | 대표이사 : 고제방 | 대표전화 : 062)363-8800 | E-mail : honamnews@hanmail.net
[ 호남매일신문 ]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 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