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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12.03(목) 21:30
한전KPS '9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선정

끊임없는 기술혁신 통해 고품질 서비스 제공 노력 인정

/나주=조성준 기자
2020년 10월 27일(화) 00:00
한전KPS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선정. (사진=한전KPS)

한전KPS가 발전·설비 부문에서 9연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을 달성했다.

한전KPS는 최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 주최로 열린 2020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인증 수여식에서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 후 만족도와 품질우수성을 소비자와 전문가로부터 인정받는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만족도 종합지표다.

한전KPS는 세계 최고수준의 진단기술과 첨단장비를 보유하고 전문 인력을 투입해 핵심발전설비에 대한 수명진단과 유지보수 정비를 수행하고 있다.

특히 각종 유형의 고장, 오작동, 이상 징후 등 기술적 문제점 등을 분석해 전 직원이 고객사의 안정적 운영을 위해 '무결점 서비스'와 최적의 솔루션 제공에 노력해 오고 있다.

한전KPS는 지난 36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엔지니어링 중심의 정비사업 뿐 아니라 신재생에너지 사업과 데이터를 응용한 디지털기반 정비서비스 추진에 주력할 방침이다.

봉석근 한전KPS 발전전력사업본부장은 "한국품질만족지수 9년 연속 1위 선정은 그간 각 사업소에서 수행해 온 '고객과 함께하는 CS 소통의 장' 운영 등 맞춤형 고객만족 활동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나주=조성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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