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23:38
본문
Download : Sony.hwp
그것도 아랫사람을 시키지 않고 본인이 직접 상대 회사의 최고 경영자를 만나기 …(생략(省略))
Sony , Sony경영경제레포트 , Sony
레포트/경영경제






Sony
Sony,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Sony.hwp( 66 )
설명
Sony
다.
한편 미국에 최초로 일제 소형 트랜지스터를 판매하러 진출한 사람도 모리타였다. 하나는 ‘Sound’ 그리고 ‘Sonic’과 같은 단어들의 기원인(原因) 라틴어『Sonus』와 ‘Little son’이라는 의미를 지닌 『Sonny』가 합쳐져 「끊임없는 창조를 위해 힘과 열정을 지닌 젊은 소그룹의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foundation(창업) 당시 「회사 규모는 작지만 패기 있는 젊은이들의 집단」이라는 역동적인 의미를 포함한 브랜드이다. 특히 ‘Sony’는 알파벳 문자를 기본으로 하는 다수의 언어 가운데 그 어떤 언어로 읽더라도 ‘소니’라는 한 가지 발음으로만 읽혀지도록 되어 있어, 새로운 사명을 결정하기까지의 foundation(창업)자의 세심한 흔적을 엿볼 수 있다
모리타는 ‘우리가 세계로 뻗어 나가기 위해서’라며 SONY 브랜드를 채택했다. 하나는 ‘Sound’ 그리고 ‘Sonic’과 같은 단어들의 기원인(原因) 라틴어『Sonus』와 ‘Little son’이라는 의미를 지닌 『Sonny』가 합쳐져 「끊임없는 창조...
- 목 차 -
1. 서론
1.1 개요, 브랜드 기원
1.2 연혁
1.3 경영방침
1.4 기업文化(문화)
1.5 SOWT analysis(분석)
2. 본론 (소니의 미국 진출)
2.1 소니의 미국진출 형태
2.2 소니의 미국 내 활동상황
2.3 소니의 미국진출 과정
2.4 소니의 국제화 戰略
3. 事例 (소니와 삼성의 비교)
소니와 삼성의 승자는 누구인가?
4. 結論
4.1 소니의 과제課題
4.2 시사점
1. 서론
1.1 개요 및 브랜드 기원
1.1.1 Sony의 개요1)
회사명 : Sony Cprporation
설립일 : 1946년 5월 7일
사업분야 : 오디오/비디오/텔레비전/정보통신/반도체/전자부품
1.1.2 브랜드 기원
『Sony』라는 이름은 두 개의 단어로 만들어졌다. 벌써 이때부터 국제적 기업을 의식하기 처음 한 모리타는 ‘전 세계 어느 나라 사람이 들어도 외우기 쉽고 바르게 읽을 수 있는 로고’로 정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고 한다.
순서
- 목 차 -
1. 서론
1.1 개요, 브랜드 기원
1.2 연혁
1.3 경영방침
1.4 기업文化(문화)
1.5 SOWT analysis(분석)
2. 본론 (소니의 미국 진출)
2.1 소니의 미국진출 형태
2.2 소니의 미국 내 활동상황
2.3 소니의 미국진출 과정
2.4 소니의 국제화 戰略
3. 事例 (소니와 삼성의 비교)
소니와 삼성의 승자는 누구인가
4. 結論
4.1 소니의 과제課題
4.2 시사점
1. 서론
1.1 개요 및 브랜드 기원
1.1.1 Sony의 개요
회사명 : Sony Cprporation
설립일 : 1946년 5월 7일
사업분야 : 오디오/비디오/텔레비전/정보통신/반도체/전자부품
1.1.2 브랜드 기원
『Sony』라는 이름은 두 개의 단어로 만들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