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ppt資料] 시장세분화 > honammaeil1 | honammaeil.co.kr report

[ppt資料] 시장세분화 > honammaeil1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ppt資料] 시장세분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8:46

본문




Download : [ppt자료] 시장세분화.ppt





(2) 사 례
대우일렉 니치마켓 공략 속도낸다
대우일렉은 그동안 글로벌 확대 전략(strategy)으로 니치마켓 공략을 적극 펼쳐왔고, 성과를 바탕으로 공략을 가속화 한다는 계획이다.
(2) 사 례
LG전자, ‘뉴 초콜릿폰’ 마케팅 본격 스타트!
LG전자 MC(Mobile Communications)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뉴 초콜릿폰’은 단순한 휴대폰이 아닌 패션, 스타일까지 한 단계 높여주는 ‘스타일 아이콘’이 될 것”이라며 “파격적인 디자인, 기능의 제품과 세심한 세그먼트 마케팅으로 ‘뉴 초콜릿폰’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ppt자료,시장세분화,경영경제,레포트

시장세분화 및 유형
01
02
03
세그먼트마케팅
개별 마케팅
04
05
니치 마케팅
로컬 마케팅
(1)시장세분화란?
: 시장세분화는 수요층별로 시장을 분할화 또는 단편화하여 각 층에 대해 집중적으로 마케팅 전략(strategy)을 펴는 것이다.
(2)시장세분화 유형
(1)세그먼트 마케팅?
: 세그먼트 마케팅은 세분시장이 비슷한 욕구를 가진 소비자 그룹으로 구성되므로, 그룹에 따라 제품이나 서비스, 판매방법 등을 다양화하는 마케팅 기법을 말한다.
또는, 다양화된 소비자의 수요에 빈틈없이 대응할 수 있도록 상품기획과 판매방법을 전개하는 방식을 말한다.
(1)니치 마케팅이란?
: 니치란 ‘틈새시장’이란 뜻을 가진 말로서 시장의 빈틈을 공략하는 것으로서 특정한 성격을 가진 소규모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판매goal(목표) 를 설정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마케팅을 말한다.
(2) 사 례
아파트에 ‘로컬코드’를 입혀라
최근 신규 분양에 나선 아파트…(To be continued )

순서


[ppt資料] 시장세분화



레포트/경영경제
[ppt자료]%20시장세분화_ppt_01.gif [ppt자료]%20시장세분화_ppt_02.gif [ppt자료]%20시장세분화_ppt_03.gif [ppt자료]%20시장세분화_ppt_04.gif [ppt자료]%20시장세분화_ppt_05.gif [ppt자료]%20시장세분화_ppt_06.gif


Download : [ppt자료] 시장세분화.ppt( 11 )





[ppt資料] 시장세분화




[ppt자료] 시장세분화 , [ppt자료] 시장세분화경영경제레포트 , ppt자료 시장세분화
설명

다.

실제로 베트남 냉장고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알제리 세탁기 시장과 베네수엘라 전자레인지 시장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등 명실상부한 글로벌 백색가전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따
(1)로컬 마케팅이란?
: 로컬 마케팅은 Local(공간,장소의)+ Marketing에서 볼 수 있듯이 지역별 고객의 니즈와 욕구에 맞춰서 마케팅을 하는 것을 말한다.
Total 12,63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