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Case Study(매일유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23:09
본문
Download : CSR Case Study(매일유업).pptx
_SLIDE_7_
매일유업 특수 분유 지원 CSR
문제 상황
목적
타겟
분유식을 먹는 연령대의 아기를 둔 20대 후반~30대 중반의 여성
Internet 커뮤니티 활동 활발
소비자 권익 관련 시사 program 시청 활발
웰빙에 대한 관심도가 큰 여성
_SLIDE_8_
매일유업 특수 분유 지원 CSR
문제 상황
목적
타겟
전략(戰略) /전술
선천성대사이상질환을 앓고 있는 환아들만을
위한 특수분유를 연구개발해 일반 분유와
비슷한 가격대로 공급
china(중국) 환아들에게까지 무료 공급
_SLIDE_9_
매일유업 특수 분유 지원 CSR
문제 상황
목적
타겟
전략(戰略) /전술
선천성대사이상질환을 앓고 있는 환아들만을
위한 특수분유를 연구개발해 일반 분유와
비슷한 가격대로 공급
china(중국) 환아들에게까지 무료 공급
_SLIDE_10_
결과
매일유업 특수…(skip)
CSR Case Study(매일유업)
레포트/경영경제
CSR,Case,Study,매일유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CSR Case Study(매일유업)
CSR Case Study(매일유업) , CSR Case Study(매일유업)경영경제레포트 , CSR Case Study 매일유업
Download : CSR Case Study(매일유업).pptx( 49 )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설명
다.
기업 활동에 진정성을 부과함으로써 기존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를
제고하고 타경쟁기업과의 discrimination화를 시도한다.
_SLIDE_1_
CSR Case Study
_SLIDE_2_
INDEX
CSR&PR
Case : 매일유업
결과/Q&A
_SLIDE_3_
PR
CSR
기업이 사회구성원의 일부로서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관계 속에서
사회적 책임을 자발적으로 실천하려는 활동
조직과
공중 간의 우호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활동
CSR&PR
조직이 공중과 함께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것
_SLIDE_4_
Case : 매일유업
_SLIDE_5_
매일유업 특수 분유 지원 CSR
문제 상황
2xxx년 3월, 매일유업 분유제품에서
황색포도상구균 검출 되었다는
사실이 보도됨
분유부문 매출 급감
임원진 45명 사표 제출
_SLIDE_6_
매일유업 특수 분유 지원 CSR
문제 상황
목적
식중독균 波動 사건 이후 급감한 소비자의 신뢰를 회복시키기 위해
제품의 안전과 진정성을 알리고 기업의 명성을 재확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