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빅브랜드,성공의 조건 > honammaeil1 | honammaeil.co.kr report

빅브랜드,성공의 조건 > honammaeil1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빅브랜드,성공의 조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9:37

본문




Download : 빅브랜드,성공의 조건.hw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 목 차 >

1장 밀려난 빅 브랜드들
1. 기업들이 저지르는 실책 - 실책으로 막대한 대가를 치르다
2. GM - 성공의 요인을 잊어버리다
3. 제록스 - 다가오지 않을 future(미래)를 예언하다
4. DEC - 2위 기업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다
5. AT&T - 경쟁에서 방향을 잃다
6. 리바이스 - 경쟁을 무시한 대가를 치르다
7. 크레스트 치약 - `엄마 보세요. 리더십이 없어요`
8. 버거킹 - 연속적인 경영진 교체로 혼란에 빠지다
9. 파이어스톤 - 죽은 브랜드를 다시 살리려 하다
10. 밀러- 라인 확장에 매달리다
11. 막스 앤 스펜서 - `상의하달식` 경영체제를 고집하다

2장 방심할 수 없는 기업
1. 켈로그 - 일반상표명을 브랜드명으로 사용하다
2. 볼보 - 대표적 이미지를 바꾼 것이 화근
3. 코닥 - 자기 브랜드에 대한 지나친 자만
4. 시어스 - 자신이 유명해진 요인을 망각하다

3장 빅브랜드의 조건
1. 컨설턴트 - 합법적 해적들
2. 기업의 이사회 - 백해무익한 집단
3. 월스트리트 - 트러블의 온상
4. 기업의 합병 - 술취한 사람 둘이 모인다고 술이 깨는가?
5. CEO의 역할 - 트러블의 스타트과 끝은 CEO에서 비롯된다
6. 적을 파악하라 - 적을 알면 `트러블`에서 벗어날 수 있다


< 책 속으로 >

나는 새로운 방식으로 역할 모델 기업들의 example(사례) 에 접근해 보고자 한다.

--- 머리말

문제는 현장 근로자와 CEO를 잇…(省略)
설명
『포지셔닝』『마케팅 불변의 법칙』등 마케팅 관련 고전을 써온 잭 트라우트의 저서로 그는 이 책에서 마케팅에서 저지를 수 있는 실수에 초점을 맞추어 `빅브랜드`들이 일군 성공 이면에 숨어 있는 실패를 살펴봄으로써 기업들이 흔히 저지르고 있는 실수를 피해 브랜드를 키우고 관리하는 방법을 명료하게 제시한다.빅브랜드성공의조건 , 빅브랜드,성공의 조건경영경제레포트 ,
빅브랜드,성공의 조건

Download : 빅브랜드,성공의 조건.hwp( 82 )





빅브랜드성공의조건


『포지셔닝』『마케팅 불변의 법칙』등 마케팅 관련 고전을 써온 잭 트라우트의 저서로 그는 이 책에서 마케팅에서 저지를 수 있는 실수에 초점을 맞추어 `빅브랜드`들이 일군 성공 이면에 숨어 있는 실패를 살펴봄으로써 기업들이 흔히 저지르고 있는 실수를 피해 브랜드를 키우고 관리하는 방법을 명료하게 제시한다. 그 과정에서 나는 처음으로 기업들과의 사적인 경험담을 곁들였다. 한때 번영을 누렸지만 지금은 곤경에 빠져있는 기업들의 예는 얼마든지 찾아볼 수 있따

물론 전에도 나는 다른 책에서 그 기업들에 대해 언급했었다. 나는 이 책이 모든 것을 알려주는 백과사전이 되기를 바라지 않는다. 실패로부터 깨달음을 얻으라는 말처럼 `빅브랜드`들이 일군 성공 이면에 숨어 있는 실패를 살펴봄으로써 기업들이 흔히 저지르고 있는 실책들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예전의 개략적인 설명(explanation) 방식에서 벗어나 그 기업들이 곤경에 처하게 된 근본적인 原因을 analysis하고, 곤경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들이 취했어야 했던(하지만 유감스럽게도 취하지 않았던) 조치들을 일일이 짚어보고자 한다. 기업들이 겪은 실패 example(사례) 를 통해 교훈을 제시하며, 무엇이 효율를 거두고 무엇이 효율를 거두지 못했는지 철저히 analysis하고자 한다.








빅브랜드,성공의%20조건_hwp_01.gif 빅브랜드,성공의%20조건_hwp_02.gif 빅브랜드,성공의%20조건_hwp_03.gif 빅브랜드,성공의%20조건_hwp_04.gif 빅브랜드,성공의%20조건_hwp_05.gif 빅브랜드,성공의%20조건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다. 다만 성공한 기업의 경우 `빅트러블`에 빠지기는 쉽지만, `빅트러블`에서 벗어나기는 매우 어렵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성실한 analysis서가 되길 바랄 따름이다.
Total 12,63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