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드리쉬 온-라인게임 리네이밍,리네이밍事例,리네이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7:50
본문
Download : 스키드리쉬 온라인게임 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ppt
Re-naming으로 인한 젊은 유저층 확보 필요.
Background & Direction
定義(정이) : 온라인(online) 시장의 확대로 얻어지는 많은 젊은 유저 확보를 할 수 있는 ‘ name ‘ 필요
목표(目標) : 게임의 ‘ name ‘ 을 ‘ Re-naming ‘ 함으로써 젊은 유저의 확보와 레이싱 게임의 1위로 브랜드 상승
Market Analysis
Market Analysis
3000
출처 : 게임 포털 싸이트 ‘위드포유’
단위 : 억원
Market Analysis
출처 : 게임 포털 싸이트 ‘위드포유’
RPG 70%
FPS 30%
레이싱 15%
기타 15%
Market Analysis
출처 : 게임 포…(省略)
설명
순서
스키드리쉬 온-라인게임 리네이밍,리네이밍事例,리네이밍
스키드리쉬 온라인게임 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 , 스키드리쉬 온라인게임 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인문사회레포트 , 스키드리쉬 온라인게임 리네이밍 리네이밍사례 리네이밍
스키드리쉬,온라인게임,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인문사회,레포트
스키드리쉬 온-라인게임 리네이밍,리네이밍事例,리네이밍






Download : 스키드리쉬 온라인게임 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ppt( 85 )
레포트/인문사회
다.
[ Re-naming Project ]
Contents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Competitor Brand concept
Brand name spectrum
Positioning map
Brand concept
Keywords
Strategy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Background & Direction
Background & Direction
레이싱 게임의 시장이 확대 됨으로써, name 에 差別성을
두어 레이싱 게임의 스피드감 을 더욱 살릴 필요가 있다
온라인(online)시장에서 레이싱 게임의 규모가 점차 커짐으로써 많은 경쟁사와 유저들이 늘었다.
하지만 서로 비슷한 게임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므로 점차적인 變化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