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 중간 결과 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22:59
본문
Download : 2차 tm 중간 .ppt





TM 커뮤니케이션 구전효과 텔레마케팅 / ()
설명
TM 커뮤니케이션 구전효과 텔레마케팅
Ⅲ. TM 중간 결과
Ⅰ. 목적
TM 커뮤니케이션 구전효능 텔레마케팅 / ()
Ⅱ. 개요
- 적극적인 회원 유치
Ⅰ. 목적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TM 중간 결과 보고
Download : 2차 tm 중간 .ppt( 80 )
- 티나라의 인지도를 높이고, 구전효과로 인한 간접적 회원 유치 효과 기대
* 고객과의 일대일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Ⅳ. 향후 추진 방향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