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망 마케팅의事例(사례)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12:39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의사례조사.hwp
아마 올해 대부분의 업체들이 2차 펀딩 과 주식상장을 통하여 확보된 자금을 신규사업 확대보다는 기업의 브랜드강화 나 고객서비스 등의 marketing 비용에 상당부분 투자할 것으로 보이며 이외에도 M & A 이나 아웃소싱을 통한 기업경쟁력강화와 비용절감 등의 marketing 전술도 함께 병행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국내의 금융권 및 전자상거래에서 CRM(Customer Relation Management)정답을 도입하여 인터넷(Internet)기반의 고객서비스대응과 끊임없는 고객과의 연결채널을 통하여 신규사업전술 및 제품기획에 이를 반영하여 소비자주도형의 시장경제에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따
이러한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 지속적인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술을 통한 신규고객창출 과 고객을 단순한 상품구매자의 역할을 넘어서 기업의 자산(Customer Capital)가치로 보고 고객 중심형의 회사(Customer Centric Company)로 모든 체제가 탈바꿈해야 한다.
설명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의사례조사.hwp( 57 )
1.서론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시장 내역과...
2.본론
1)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경향과 적용事例
(1) 고객 세분화 marketing
(2) 네트워크 기반 marketing
(3) 감성/경험 marketing
(4) 제휴 및 공동 marketing
(5)게릴라 marketing
2)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단계와 事例analysis(분석)
-marketing 의 5단계 theory 에 따른 단계설정과 그에 따른 事例analysis(분석)
3)구체적인 事例
-CJ몰의 marketing 성공 事例
(1) CJmall 시장배경과 산업 전체의 analysis(분석)
(2) CJmall의 核心(핵심)4p 전술과 매출액 목표(goal)
(3) CJmall의 SWOTanalysis(분석)
(4) CJmall의 marketing 전술 수립과정
(5) CJmall의 差別(차별) 화 전술
(6) CJmall의 평가와 미래
3.結論
1.서론
작년한해 대부분의 업체들이 초기 시장진입 및 투자 자금 확보를 위하여 인터넷(Internet)업체의 자산이라고 볼 수 있는 고객확보를 위한 과열화 된 marketing 전술이 전개 되었다. 하지만 인터넷(Internet)에서 고객은 거대한 네트워크를 통하여 언제나 유동적으로 이동할 수 있는 대상이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올해에는 기존 확보된 유동적인 고객들을 자사의 평생가치고객(Life Time Value)으로 기업에 이득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학습과 고객 가치 확보를 위한 고객 지향적인 marketing 전술이 전개되어야 한다.
이러한 marketing 전술을 추진하기 위하여 인터넷(Internet)기업은 면밀한 시장analysis(분석) 과 유연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과감히 미래를 보고 투자할 수 있는 추진력 등을 고루 갖추고 있어야 빠르게 change(변화)하는 인터넷(Internet)…(투비컨티뉴드 )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인터넷마케팅의사례조사 , 인터넷마케팅의사례조사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누리망 마케팅의事例(사례)조사
,경영경제,레포트
누리망 마케팅의事例(사례)조사
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순서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기존 포탈의 4C에서 첨가된 6C(Customization , Connection) 전술은 고객을 중심축으로 기존 4C에서 부족한 고객지향적인 marketing 전술을 첨가한 전술이라고 볼 수 있따
국내 인터넷(Internet) 업계는 시장에 살아남기 위한 치열한 marketing 전술의 각축장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