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SK텔레콤 TTL marketing 分析 > honammaeil1 | honammaeil.co.kr report

SK텔레콤 TTL marketing 分析 > honammaeil1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K텔레콤 TTL marketing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13:58

본문




Download : SK텔레콤 TTL 마케팅분석_1105574.ppt




그에 따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으로 만들어 진 것이 “TTL…(생략(省略))
에스케이텔레콤 , SK텔레콤 TTL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SK텔레콤%20TTL%20마케팅분석_1105574_ppt_01.gif SK텔레콤%20TTL%20마케팅분석_1105574_ppt_02.gif SK텔레콤%20TTL%20마케팅분석_1105574_ppt_03.gif SK텔레콤%20TTL%20마케팅분석_1105574_ppt_04.gif SK텔레콤%20TTL%20마케팅분석_1105574_ppt_05.gif SK텔레콤%20TTL%20마케팅분석_1105574_ppt_06.gif

SK텔레콤 TTL marketing 分析



에스케이텔레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SK텔레콤 TTL 마케팅분석_1105574.ppt( 48 )


다. 이에 따라 기존의 고객을 유지함과 동시에 25세 이하의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실질적인 마케팅 전략(戰略) 이 필요하게 되었다. 그러나 새로운 마케팅 전략(戰略) 과 커뮤니케이션들은 3개월이면 카피가 가능했고, 경쟁도 매우 치열한 상황이었다.


순서









Ⅰ. Case 環境 analysis(분석)
Ⅱ. PR example(사례) 의 目標(목표) 및 실행과정
Ⅲ. analysis(분석) 및 평가
PR주체와 대상이해
상황analysis(분석)
目標(목표)공중analysis(분석)

SK 텔레콤과 신세기통신이 주도하고 있는 휴대폰 시장에 PCS라는 새로운 경쟁업체가 등장함에 따라 시장이 복잡해지고 경쟁이 치열해지기 스타트하였고, SK 텔레콤의 독점적인 위치도 위협을 받기 스타트했다. 기존의 “스피드 xxx”은 요금이 비싸고, 비즈니스맨이 사용하는 Old 한 이미지였다. 그래서 “스피드 xxx”만의 지속적이면서도 독보적인 ‘무엇’이 필요하게 되었다. 그 중에서도 25세 이하의 시장에 있어서 SK 텔레콤은 약세를 보이고 있었다.
Total 12,63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