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삼성전자의 중국(China)진출 TFT-LCD분야 > honammaeil1 | honammaeil.co.kr report

삼성전자의 중국(China)진출 TFT-LCD분야 > honammaeil1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전자의 중국(China)진출 TFT-LCD분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9:04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의 중국진출 TFT-LCD분야.hwp




中國시장에서 삼성전자가 펼친 경영전략(戰略) 은 다음과 같다. 이러한 전략(戰略) 에 따라 삼성 전자 디스플레이 사업부는 2001년 6월 실질적인 中國 진출을 하기 전에 심천, 시아먼, 복주, 상하이, 베이징, 천진, 대련에 현지법인을 설치하여 사업 파트너 및 공급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조사 등을 비롯한 시장의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조사를 담당하도록 했다. 삼성전자 디스플레이 사업부에게 선진국-개도국의 중간인 사업구조와 경쟁력, 지리적 文化적 근접성을 감안할 때, 中國 시장은 최적의 공략 대상이라 판단하고 성공적인 中國 시장 진입과 정착을 위해 장기간에 걸쳐 시장조사와 分析을 한 후, 2001년 6월 中國 대륙을 상대로 실질적인 사업에 착수했다.

911사태 이후 하락하고 세계경제시장속에서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삼성이 대형 TFT-LCD부문에서 세계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TFT-LCD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시장 상황과 삼성의 중국 진출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삼성LCD , 삼성전자의 중국진출 TFT-LCD분야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삼성LCD

순서

Download : 삼성전자의 중국진출 TFT-LCD분야.hwp( 47 )






삼성전자의%20중국진출%20TFT-LCD분야_hwp_01.gif 삼성전자의%20중국진출%20TFT-LCD분야_hwp_02.gif 삼성전자의%20중국진출%20TFT-LCD분야_hwp_03.gif 삼성전자의%20중국진출%20TFT-LCD분야_hwp_04.gif 삼성전자의%20중국진출%20TFT-LCD분야_hwp_05.gif 삼성전자의%20중국진출%20TFT-LCD분야_hwp_06.gif
삼성전자의 중국(China)진출 TFT-LCD분야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첫째, 中國은 70년대까지 배타적, 폐쇄적 정책을 유지했으며, 개방 이후에 축적된 정보도 많지 않고 變化(변화)도 극심했다.
셋째, 국내 기업들이 준비 미흡과 시장에 대한 결여, 전략(戰略) 에 대한 일관성 부족으로 많은 시행착오를 경험한 것을 거울삼아 성공적으로 진출한 국내외 기업들의 경험을 벤치마킹 해 성공적인 中國 시장 진입과 정착을 노린다.
둘째, 양적 성공이 기업의 성공으로 간주되던 구시대의 발상은 오랜 기간 동안 자사에 이윤을 가져다 줄 中國 시장에서 자멸을 자초할 수 있으므로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 관리를 철저히 하여 처음 부터 제품 위치와 기업 이미지 수준을 일관되게 유지하는 전략(戰略) 이 필요할 것이다. 또한 政府의 관리가 소홀했으며 정책 이행의 비일관성과 사회 정치적 압력 등으로 인해 여타 국가들과는 시장 여건이 크게 다르므로 中國을 하나의 거대한 시장으로 보기보다는 진출 대상 지역별로 특징을 집중 관찰하여 체계적이고 단계적으로 시장 공략을 공략해야 한다.

(2) 中國시장에 대한 SWOT 分析

1) 장 점(strength)
삼성측의 長點은 뛰어난 기술력에 있따 모니터의 경우 삼성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 나라가 3~4개 정…(생략(省略))


911사태 이후 하락하고 세계경제시장속에서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삼성이 대형 TFT-LCD부문에서 세계 시advantage유율 1위를 차지하고, TFT-LCD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시장 상황과 삼성의 중국(China) 진출에 마주향하여 정리(整理) 했습니다.
1. 연구목적

2. Display 산업
(1) 디스플레이 산업의 intro
(2) 디스플레이 기술의 발전

3. TFT-LCD산업
(1) TFT-LCD의 定義(정이)
(2) TFT-LCD산업의 성공요인
(3) TFT-LCD 시장의 展望
(4) 용도별로 본 TFT-LCD시장
(5) 국가별 TFT-LCD진출

4. 中國 현지시장 分析
(1) 中國시장 分析
(2) 中國시장에서 필요한 마케팅 전략(戰略)

5. 中國시장 진출 및 성공요인
(1) 삼성전자의 中國시장 진출
(2) 中國시장에 대한 SWOT 分析
(3) 中國시장에서의 사업 전개 방식
(4) 사회 文化적 環境(환경)의 문제
(5) 中國시장에서 삼성전자의 展望

6. 맺음말

삼성 전자 디스플레이 사업부는 中國 시장 진출의 성패가 the twenty-first century의 명운을 결정지을 거라 생각했다.
Total 12,63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