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와 레드불의 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6:33
본문
Download : 핫식스와 레드불의 마케팅 분석.pptx
핫식스와,레드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HOT6ix vs RedBull
_SLIDE_2_
_SLIDE_3_
_SLIDE_4_
HOT
6
Energy Up
ix
STP
_SLIDE_5_
한 연령대에 집중하는 것이 아닌 10대, 20대, 30~40대 모든 연령대로 시장을 세분화
다수의 자유롭고 대중적인 서민집단
젊은 세대에게는 열정을, 직장인에게는 잃어버린 젊음과 힘을 주려는 모습으로 포지셔닝
Hot six
_SLIDE_6_
Red bull
주 유통망:편의점
10~20대/20~30대로 세분화(소득 측정(測定) 용이 여부)
높은 가격 고려, 20~30대로 目標(목표) 설정
피로회복이나 집중력을 요하는 상황에서 소비자의 머리 속에 자리잡도록 함
_SLIDE_7_
HOT
6
Energy Up
ix
4P
_SLIDE_8_
Product
디자인 제품에 문구 삽입 → 소비자의 흥미 유발
푸른 바탕에 불꽃 문양 → 한국인의 정열을 나타냄
成分- 타우린, 아미노산, 카페인 ,홍삼농축액 함유.
디자인 브랜드명 형상화 → 황소 디자인 사용
단순한 색상 사용
→ 시각적인 집중감 ↑
成分 - 타우린, 비타민 B군, 자당과 포도당, 알프스 스프링워터, 자연산 카페인과 차 추출물 등
vs
_SLIDE_9_
Price
핫식스
레드불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력 확보
핫식스-`250ml 1000원
레드불
고가 전략(strategy) -` 타 제품과 差別화, 인식 제고
레드불-`250ml 2900원
X3
_SLIDE_10_
Place
핫식스
소매점, 마트, 편의점 등에서 손쉽게 구매가능
자판기에서도 판매중
레드불
동서식품에서 수입 → 편의점, 마트 등에서 판매 중
유명 맥주전문점 와바(WABAR)와 계약
→전용 냉장고를 설치해 판매 중
_SLIDE_1…(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핫식스와 레드불의 마케팅 분석 , 핫식스와 레드불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핫식스와 레드불 마케팅
Download : 핫식스와 레드불의 마케팅 분석.pptx( 25 )
핫식스와 레드불의 마케팅 analysis
핫식스와 레드불의 마케팅 analysis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