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를 상품화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6:10
본문
Download : 정보를 상품화하는 방법.hwp
우리가 흔히 아는 정보와 상품,데이타베이스의 기원에 대하여 근원적인 說明(설명) 을 해주고 있다 정보화사회는 정보가 넘치는 시대가 아니고 그 속에서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시대이다. 즉, 정보에 대한 정확한 인식이 부재한 상태에서 누구도 그에 대한 권위를 인정하지 않고 그 가치를 지불하는데 인색하며, 정말로 가치를 지불할만한 정보를 만들어내기에는 산업사회의 생산자적 기반에 둔 사고방식으로 인하여 소비자의 정보화시대의 요구를 반영할 수 없게 된 것이다.
이에 반해 日本(일본)서적은 자세히 읽어보면 필자의 의지 및 사회적 책임등을 강하게 느끼게 해주어 독자와 대화하면서 문제점(問題點)을 겸허히 받아들인다는 자세가 보이며 글의 깊이를 느끼게 해주고 생동감을 준다.
Download : 정보를 상품화하는 방법.hwp( 39 )
정보를 상품화하는 방법
정보를 상품화하는 방법 , 정보를 상품화하는 방법기타사업계획 , 정보를 상품화하 방법
정보를 상품화하는 방법
사업계획/기타






정보를 상품으로 만드는 방법
다와코 타로우 著 1988년 1월 / 총 226페이지
94.10.25(화) - 26(수) 소감 및 서평
본 도서는 정보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는 명저이다. 이 책은 日本(일본)이 왜 강한가를 말해준다.
특히 본서는 문단의 마지막에 관련 서적이 나와 있어 얼마나 많은 관념정립이 축적되어 왔는가를 보여준다.
日本(일본)의 유통업체에서는 소비자만족을 위하여 제조업…(To be continued )
순서
정보를,상품화하,방법,기타,사업계획
설명
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관념들이 그 정확한 이해가 없이 덧붙여 자신의 意見(의견)을 말하는 것은 결국 제 2자에게는 공염불에 불과하며 먹혀들어 가지 않는 것이다.
우리나라의 글을 보면 짜집기가 많고 논리적 구성력이 약한 이유는 정보에 대한 나름대로의 원칙이 없고 필자의 입장에서 쓰고 싶은 것을 쓴 경우로 군더기와 칸을 메우는 글이 많아 독자의 입장이 거의 전달이 안됨.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련 도서의 부족으로 독자들이 할수 없이 읽어야만 되는 상황으로 앞으로는 이런 저서들을 바탕으로 깊은 있는 글이 나와야 할 시기이며, 그렇지 못하면 도태되거나 독자들로부터 질책이 쏟아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