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아디다스 STP分析(분석) > honammaeil2 | honammaeil.co.kr report

아디다스 STP分析(분석) > honammaei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2

아디다스 STP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6:45

본문




Download : 아디다스 STP분석.hwp




가격 측면으로 보면 같은 종류의 다른 상품과 비교하여 가격대가 조금 높은 것으로 보아 중간보다 약간은 높은 퀄리티를 추구하는 사람들을 타겟으로 하고 있음을 알수 있따

2. Targeting (목표(goal)시장선정)

초기에는 전문 스포츠인만을 대상으로 제품 생산.
현재는 세분화된 각각의 모든 시장을 목표(goal)시장으로 설정.
각 시장 property(특성)에 따라 브랜드 로고도 달리해서 시장 공략

패션 : 스타일을 중점적으로 만든 제품
전문 스포츠인, 아마추어 스포츠인을 대상으로 한 기능 중심의 제품

패션+스포츠 : 스포츠 의류지만 패션, 스타일을 접목시킨 제품


최근 아디다스의 성장은 오리지날스 라인의 제품들의 매출이 급성장했기 때문이다

아디다스는 제레미 스캇과 같은 유명 디자인과 계약하면서 오리지날스 라인의 제품들에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유경험자에게는 아디다스 축구화의 우월한 기술력을 강조하고 있으며 미경험자에게는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이미지를 사용해 다양한 제품을 intro 하고 있따 아이다스도 다른 기업과 마찬가지로 로얄 고객층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을 대상으로 하는 marketing 戰略의 예로 한국 내 N세대 위주의 아 디다스 매니아를 위한 맴버십인 aTS를 들 수 있따 또한 아디다스 축구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해 아디다스 축구 제품의 매니아 시장을 확보한 상태다.

스포츠 브랜드로는 최초로 우먼스 매장을 세우고 스포츠 브랜드라는 인식을 깨고 패션 트렌드에 민감하게 reaction 함으로써 시장을 넓혀가고 있따
3. Positioning (포지셔닝)

- 상품의 속성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 가장 편리함과 과학적인 기능면 또한 추구하며 선수에게 있어 가장 도움이 되는 제품을 개발

- 상품의 용도
일…(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Download : 아디다스 STP분석.hwp( 89 )


아디다스 STP分析(분석)
설명


아디다스 STP分析(분석)
아디다스 STP분석 , 아디다스 ST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디다스 STP
아디다스,STP,경영경제,레포트






아디다스%20STP분석_hwp_01.gif 아디다스%20STP분석_hwp_02.gif 아디다스%20STP분석_hwp_03.gif



순서


아디다스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아디다스 이해정도에 따른 고객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따 이전에 아디다스를 경험한 사람과 아닌 사람을 분류해서 구분하는 戰略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전체 12,8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