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중국진출 한국기업example(사례) ,오리온 제과 중국시장진출 성공example(사례)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 honammaeil2 | honammaeil.co.kr report

중국진출 한국기업example(사례) ,오리온 제과 중국시장진출 성공example(사례)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 honammaeil2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국진출 한국기업example(사례) ,오리온 제과 중국시장진출 성공example(사례)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브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7:12

본문




Download : [3000원] 중국진출 한국기업사례,오리온 제과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000원]%20중국진출%20한국기업사례,오리온%20제과%20중국시장진출%20성공사례,오리온%20초코파이의%20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중국진출%20한국기업사례,오리온%20제과%20중국시장진출%20성공사례,오리온%20초코파이의%20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중국진출%20한국기업사례,오리온%20제과%20중국시장진출%20성공사례,오리온%20초코파이의%20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중국진출%20한국기업사례,오리온%20제과%20중국시장진출%20성공사례,오리온%20초코파이의%20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중국진출%20한국기업사례,오리온%20제과%20중국시장진출%20성공사례,오리온%20초코파이의%20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중국진출%20한국기업사례,오리온%20제과%20중국시장진출%20성공사례,오리온%20초코파이의%20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중국진출 한국기업example(사례) ,오리온 제과 중국시장진출 성공example(사례)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3000원] 중국진출 한국기업사례,오리온 제과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5 )







레포트/경영경제

중국진출 한국기업example(사례) ,오리온 제과 중국시장진출 성공example(사례)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설명
_SLIDE_1_
china(중국) 진출 한국 기업 instance(사례)발표
오리온 제과


_SLIDE_2_
기업introduce

(주) 오리온 [ORION Corp.]
오리온그룹의 모 기업인 과자류 및 음식료품 제조업체.
1934년 설립된 풍국 제과를 인수하여 1956년 7월 동양제과공업㈜으로 법인 전환한 뒤 오리온 제과공업㈜, 동양제과㈜를 거쳐 2003년 8월 지금의 상호로 변경하였다.

china(중국) 제과시장의 성장 요인은
1)경제 발전과 2)소득 향상, 3)유통채널 확장 등으로 요약되며,
과거 국내 시장도 GDP 상승에 따라
고성장하고 전통과자 수요가 양과자로 이동했던 것처럼
china(중국) 양과자시장도 점차 확대될 展望이다.

업종
취급품목
대표자
설립일
기업형태
코코아 제품 및 과자류 제조업
파이, 초콜릿, 스낵, 껌, 비스킷, 사탕과자
담철곤, 강원기
1956. 07.25
외부감사법인, 유가증권시장상장법인
_SLIDE_3_

오리온 제품군
_SLIDE_4_
오리온 초코파이의 탄생
초코파이의 매출액 변화
매출액
년도
1987
1974
500억원

초기 초코파이
_SLIDE_5_
부산
대구
대전
133
32
21

오리온 초코파이의 제품수명주기

지역별 초코파이 매출 추이
(단위: 억원)
오리온 초코파이의 china(중국) 진출
_SLIDE_6_
진출 당시 china(중국) 제과 시장
‘제과’ & 브랜드 concept(개념) 부재

외국 브랜드 각축
china(중국) 소비자 소비 패턴 변화
대도시 중심 시장 형성 단계
계획 경제의 잔재
_SLIDE_7_
최근 china(중국) 제과 시장
_SLIDE_8_
최근 china(중국) 제과 시장
china(중국) 제과시장은 24조원 규모(전통과자 17조원과 양과자 7조원)로
매년 2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 중이다.

_SLIDE_9_ …(투비컨티뉴드 )


중국진출 한국기업사례,오리온 제과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중국진출 한국기업사례,오리온 제과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진출 한국기업사례 오리온 제과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오리온 초코파 중국진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중국진출,한국기업사례,오리온,제과,중국시장진출,성공사례,오리온,초코파,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2009년에는 2008년 세계 경기침체와 china(중국) 멜라민 波動 등으로 인해
성장률이 다소 둔화되었으나,
2xxx년에는 경기회복에 따라 빠르게 회복되었다.
Total 12,82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