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미스터 피자의 중국시장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3:15
본문
Download : 미스터피자 중국마케팅.hwp
또한 2009년까지 china 내 30호점 오픈, 미국 서부지역 의 3, 4호점 추가 오픈, 베트남 하노이, 호치민 등에 6개 직영점 운영이라는 해외사업 goal(목표) 를 세우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활동들을 활발히 전개하며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또한 이탈리안 홈메이드 뷔페 레스토랑인 ‘제시카 키친’과 국내 최초 수제 머핀 전문 브랜드인 ‘마노핀&카페’ 등 2, 3번째 브랜드가 안정적으로 시장에 정착할 수 있는 기반 마련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며 2009년까지 제시카 키친의 신규 2개 매장 오픈, 마노핀&카페의 5개 직영점과 5개 가맹점 오픈을 계획 중이다. ‘미스터 피자’는 2009년을 NO.1 브랜드로 도약하는 원년으로 삼고, 이를 위해 보다 공격적인 브랜드 경영 및 넘버원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피자시장에서 NO.1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들을 전개할 예정이다. 2009년에도 외식시장의 불황은 쉽게 나아지지 않을 것으로 보이나 침체된 피자시장 분위기 쇄신 및 피자시장 확대를 위해 피자전문 외식기업들의 보다 활발한 활동들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8. 최종 結論(결론)
4. STP 分析
marketing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 SERI마사모포럼, 랜덤하우스, 2006
미스터 피자의 중국시장 marketing 전술에 대한 A+ 레포트
www.mk.co.kr
한국 프랜차이즈 기업의 대중국 진출 성공 및 실패요인에 관한 instance(사례) 연구 - 김현복, 영남대 대학원, 2005
[참고data(자료)]
7. 향후 전략 方案
한국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성공요인 analysis - 박노홍, 고려대 경영대학원, 2003
www.fnnews.com
1. 미스터 피자 introduction





여성 marketing - 김미경, 위즈덤하우스, 2005
다. 6. china시장 진출성과
Download : 미스터피자 중국마케팅.hwp( 52 )
www.lgeri.com
한국 외식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중국시장 정착 measure(방안) 에 관한 연구 - 윤홍근, 조선대 대학원, 2005
www.foodbank.co.kr
미스터 피자의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mrpizza.co.kr www.lgeri.com www.seri.org www.thinkfood.co.kr www.foodbank.co.kr www.mk.co.kr www.hankyung.com www.fnnews.com 마케팅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 SERI마사모포럼, 랜덤하우스, 2006 여성 마케팅 - 김미경, 위즈덤하우스, 2005 한국 프랜차이즈 기업의 대중국 진출 성공 및 실패요인에 관한 사례 연구 - 김현복, 영남대 대학원, 2005 한국 외식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중국시장 정착 방안에 관한 연구 - 윤홍근, 조선대 대학원, 2005 중국마케팅 - 김용준, 박영사, 2004 한국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성공요인 분석 - 박노홍, 고려대 경영대학원, 2003
3. SWOT 分析
중국marketing - 김용준, 박영사, 2004
5. 4P 分析
www.mrpizza.co.kr
www.seri.org
[marketing ] 미스터 피자의 중국시장 marketing 전술
미스터피자 마케팅, 미스터피자 해외진출, 미스터피자 성공사례, 피자헛도미노피자, 해외진출 성공기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thinkfood.co.kr
한편, 지난 2004년 이후 꾸준히 여성마케팅을 전개해 온 ‘미스터 피자’는 2009년에도 여성들이 선호하는 웰빙&건강 컨셉의 프리미엄 제품의 지속적인 개발과 우먼스 데이, 우먼스 위크 등 기존 여성마케팅 program의 확대 및 신규 여성마케팅 개발로 여성을 위한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2009년까지 380개 매장 4천700억 원의 매출을 goal(목표) 로 하고 있다
www.hankyung.com
설명
순서
2. china시장 分析
지난해 12월 350개 매장을 확보 하며 매장 수 1위의 피자업계 리딩브랜드로 도약한 ‘미스터 피자’는 외식업계 전반에 번진 심각한 불황에도 불구하고 2007년 대비 22% 상승한 3천9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2008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렇듯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간 ‘미스터 피자’와 달리 2008년 피자시장은 식자재 가격 상승에 따른 가격인상과 영양정보 공개 및 소비심리 위축으로 인한 외식비율 감소 등의 어려움을 겪으면서 이를 타개하기 위한 보다 差別(차별) 화되고 공격적인 마케팅이 요구되었던 한 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