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마케팅성공事例(사례)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21:56
본문
Download :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ppt
미샤 마케팅성공事例(사례)analysis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순서
[+]
MARKET
목 차
I. 미샤
II. 가격
III. marketing 전략(戰略)
IV. marketing goal(목표)
V. 가격 결정
VI. SWOT
가격결정
SWOT
marketing goal(목표)
가격
marketing 전략(戰略)
미샤
1997. 7. 화장품 브랜드 ‘잎스(IPSE)’ 출시
1998. 9. ㈜엘트리 ‘잎스’ 브랜드로 운영처음
1999. ‘미샤’ 테스트 서비스 처음
2000. 1. ‘뷰티넷’ 사이트 운영
2000. ‘뷰티넷’ 에서 미샤 온 라인 판매 처음
2002. ‘뷰티넷’ 회원 100만명 돌파
2002. 오프라인 테스트 매장오픈
2002. ‘잎스’ 브랜드 매각
2002. 이화여대점 ‘미샤’매장 오픈으로 운영처음
2003. ‘미샤’ 매장 50호점 오픈
2003. ‘뷰티넷’ 회원 160만명 돌파
2004. 3. ‘미샤’ 매장 100호점 오픈
미
샤
연
혁
가격결정
SWOT
marketing goal(목표)
가격
marketing 전략(戰略)
미샤
국내 최초 온 라인 화장품 브랜드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marketing 전략(戰略)
초저가 전략(戰略) 의 선두주자
화장품 업계에서의 커다란 반향
미
샤
특
징
가격결정
SWOT
marketing goal(목표)
가격
marketing 전략(戰略)
미샤
가격거품 제거
자연주의 지향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 지향
소비자만족
극대화
경
영
철
학
가격결정
SWOT
marketing goal(목표)
가격
marketing 전략(戰略)
미샤
경기 불황
젊은 층 중심의 실용적 소비증가
가격거품을 제거 합리적인 가격제시
‘저가 화장품’ 틈새시장 공략
미샤 탄생
탄
생
배
경
가격결정
SWOT
marketing 목…(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ppt( 49 )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
미샤 마케팅성공事例(사례)analysis
설명
미샤,마케팅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