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시스템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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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0 1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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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O를 통해 고객은 언제든지 지원을 요청하고 답변을 찾아볼 수 있으며, 웹 상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진단 프로그램(program]) 을 자료를내려받다받고 소프트웨어 문제발생 및 최신 정보를 자동으로 통지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문제는 홈페이지 상에서 즉시 해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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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째, 시스코의 철두철미한 고객관리입니다. 주문의 70% 정도가 웹을 통해 이뤄지는데 CCO를 통한 매출이 매년 약 80억 달러에 달한며, 또한 고객과 유통업자를 위한 기술지원의 대부분이 웹상에서 이루어져 매년 8,300만 달러 이상을 절감하…(drop)
시스코시스템에 대한 글입니다.
사용자가 제품구성, 가격, 배송방법을 지정하여 직접 주문을 발송할 수 있는 상거래 애플리케이션과도 연계되어 있어 부정확한 주문으로 야기되는 고객 불만을 없애고 있으며, 시스코는 CCO를 통해 매출액 증가는 물론 고객지원 비용을 줄이면서도 고객지원 수준을 한 단계 높일 수 있었습니다.시스코시스템즈를읽고 , 시스코시스템즈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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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코시스템즈
시스코시스템에 대한 글입니다. 앞에서 잠깐 언급한 것처럼 고객은 시스코의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손쉽게 주문을 하거나 기술 지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CCO는 고객과 공급업체, 판매자, 비즈니스 파트너를 위한 창구 역할을 담당합니다. 시스코와 고객은 CCO(Cisco Connection Online)라는 네트워크로 직결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