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가 되어서 음악 수업을 어떻게 지도해야 하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8:12
본문
Download : 교사가 되어서 음악 수업을 어떻게 지도해야 하나.hwp
교과서에 나오는 감상 제재곡은 딱 두가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현재 초등 음악과 감상영역의 학습내용은 어떤가? 사회가 변하고 학생들도 변하고 선생님도 변했건만 정작 수업내용은 바뀌지 않았다. 클래식은 물론 예술적인 음악이기에 예술을 가르친다는 음악교육에서 선택한다는 것은 어쩌면 당연할 것이다.교사가되면음악지도를 , 교사가 되어서 음악 수업을 어떻게 지도해야 하나?사범교육레포트 ,
레포트/사범교육
교사가 되어서 음악 수업을 어떻게 지도해야 하나?
Download : 교사가 되어서 음악 수업을 어떻게 지도해야 하나.hwp( 38 )
설명
순서
교사가 되어서 음악 수업을 어떻게 지도해야 하나에 대한 글입니다. 제재곡은 쉬운 노래를 선택하면…(省略)
교사가되면음악지도를
,사범교육,레포트
교사가 되어서 음악 수업을 어떻게 지도해야 하나에 대한 글입니다.



이를 학교교실 속에 재현시켜 음악 감상학습의 모델로 삼는다면 어떨까? 아침에 교실에 들어섰을 때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온다면 아이들에게 아침은 매우 신선한 느낌으로 다가올 것이다. . 클래식 또는 민요이다. 하지만 아이들에게는 접근하기에 매우 흥미가 떨어지고, 어려운 음악이라 할 수 있따 성인들 중에서 평소에 클래식을 즐기는 사람이 과연 몇 퍼센트나 될까 의문을 던져본다.
다. 등교 시간부터 아침공부 시간이 끝날 때까지 약 30분 정도는 아이들과 사전에 철저한 약속을 통해 아무 이야기도 하지 않기로 하고 꼭 필요한 이야기는 뒷문을 항시 개방해 놓아 복도를 이용하게 하는 것도 좋은 감상 지도 방법이 아닐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