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온난화,지구온난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honammaeil2 | honammaeil.co.kr report

온난화,지구온난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honammaei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2

온난화,지구온난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2:03

본문




Download : 온난화,지구온난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차대전 후 막대한 양의 CO2가 배출됐으나, 온도는 내려갔다. 지구온난화가 CO2에 기인한 것이 아니라고 부정하는 과학자는 극소수에 불과하다.”
反, “1980년-현재보다 1920년-40년 사이에 온도가 더 상승했다.”
反, “1980년-현재보다 1920년-40년 사이에 온도가 더 상승했다. 지구온난화가 CO2에 기인한 것이 아니라고 부정하는 과학자는 극소수에 불과하다.”

_SLIDE_3_
지구 온난화
지구 표면의 평균(average)온도가 상승하는 현상

1972년 로마클럽보고서에서
처음 公式(공식)적으로 지적

1985년 세계기상기구(WMO)와
국제연합environment계획(UNEP)이
이산화탄소가 온난화의 주범임을
公式(공식)으로 선언

1988년 IPCC가 구성되어 기후 변화에
관한 조사와 연구를 행하고 있다

198...

_SLIDE_1_
목차
서론

지구온난화에 대해

인위적 요인

과연 인간의 잘못인가

자연적 요인

지구온난화의 허구적 요소
_SLIDE_2_
문제제기 및 목적
贊, “이미 과학으로 입증된 사실이다.”

_SLIDE_3_
지구 온난화
지구 표면의 평균(average)온도가 상승하는 현상

1972년 로마클럽보고서에서
처음 公式(공식)적으로 지적

1985년 세계기상기구(WMO)와
국제연합environment계획(UNEP)이
이산화탄소가 온난화의 주범임을
公式(공식)으로 선언

1988년 IPCC가 구성되어 기후 변화에
관한 조사와 연구를 행하고 있다

1988년 미국항공우주국(NASA)에서
미국 의회에 지구온난화에 대한
발언

→ 일반인에게 널리 알려짐

_SLIDE_4_
지구 온난화
problem(문제점)

지난 100년간 0.7도 상승
최근 2만년간 전례없는 상승
인구가 밀집한 북반구가 더 심각

_SLIDE_5_
지구 온난화
influence(영향)
빙하의 감소
해수면 상승
생태계 변화
이상기후
인간 건강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대표적 influence(영향)
_SLIDE_6_
지구 온난화
빙하의 감소

지난 100년간
북극지대의 대기온도 약 5도 증가

극지방 호수의
피빙기간 감소

북반구 극지방 60년대 이후
눈의 두께 10% 감소
_SLIDE_7_
지구 온난화
해수면 상승
연안국가를 중심으로 한 피해 우려

세계 경작지면적의 1/3, 10억 인구의 생활터전이 위협받고 있음

대규모 인구의 이주 유발
국토 전체가 침수위기인 투발…(省略)



다.

Download : 온난화,지구온난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6 )


순서

온난화,지구온난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온난화,지구온난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온난화,지구온난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온난화,지구온난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온난화,지구온난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온난화 지구온난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온난화,지구온난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온난화,지구온난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온난화,지구온난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온난화,지구온난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온난화,지구온난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온난화,지구온난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_SLIDE_1_
목차
서론

지구온난화에 대해

인위적 요인

과연 인간의 잘못인가

자연적 요인

지구온난화의 허구적 요소
_SLIDE_2_
문제제기 및 목적
贊, “이미 과학으로 입증된 사실이다. 2차대전 후 막대한 양의 CO2가 배출됐으나, 온도는 내려갔다.
전체 12,8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