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KB 樂star) introduce와 environmentanalysis(분석) ,STP,4P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23:22본문
Download : 락스타 (KB 樂star) 소개와 환경분석,STP,4P분석,브랜드전략,광고 및 한계점.pptx
락스타 (KB 樂star) 소개와 환경분석,STP,4P분석,브랜드전략,광고 및 한계점 , 락스타 (KB 樂star) 소개와 환경분석,STP,4P분석,브랜드전략,광고 및 한계점경영경제레포트 , 락스타 KB 樂star 소개와 환경 STP P 브랜드전략 광고 한계점
락스타 (KB 樂star) introduce와 environmentanalysis(분석) ,STP,4Panalysis(분석) ,브랜드책략,광고 및 한계점
%20%EC%86%8C%EA%B0%9C%EC%99%80%20%ED%99%98%EA%B2%BD%EB%B6%84%EC%84%9D,STP,4P%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EA%B4%91%EA%B3%A0%20%EB%B0%8F%20%ED%95%9C%EA%B3%84%EC%A0%90_pptx_01.gif)
%20%EC%86%8C%EA%B0%9C%EC%99%80%20%ED%99%98%EA%B2%BD%EB%B6%84%EC%84%9D,STP,4P%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EA%B4%91%EA%B3%A0%20%EB%B0%8F%20%ED%95%9C%EA%B3%84%EC%A0%90_pptx_02.gif)
%20%EC%86%8C%EA%B0%9C%EC%99%80%20%ED%99%98%EA%B2%BD%EB%B6%84%EC%84%9D,STP,4P%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EA%B4%91%EA%B3%A0%20%EB%B0%8F%20%ED%95%9C%EA%B3%84%EC%A0%90_pptx_03.gif)
%20%EC%86%8C%EA%B0%9C%EC%99%80%20%ED%99%98%EA%B2%BD%EB%B6%84%EC%84%9D,STP,4P%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EA%B4%91%EA%B3%A0%20%EB%B0%8F%20%ED%95%9C%EA%B3%84%EC%A0%90_pptx_04.gif)
%20%EC%86%8C%EA%B0%9C%EC%99%80%20%ED%99%98%EA%B2%BD%EB%B6%84%EC%84%9D,STP,4P%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EA%B4%91%EA%B3%A0%20%EB%B0%8F%20%ED%95%9C%EA%B3%84%EC%A0%90_pptx_05.gif)
%20%EC%86%8C%EA%B0%9C%EC%99%80%20%ED%99%98%EA%B2%BD%EB%B6%84%EC%84%9D,STP,4P%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EA%B4%91%EA%B3%A0%20%EB%B0%8F%20%ED%95%9C%EA%B3%84%EC%A0%90_pptx_06.gif)
락스타,KB,樂star,소개와,환경,STP,P,브랜드전략,광고,한계점,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락스타 (KB 樂star) introduce와 environmentanalysis(분석) ,STP,4Panalysis(분석) ,브랜드책략,광고 및 한계점
설명
Download : 락스타 (KB 樂star) 소개와 환경분석,STP,4P분석,브랜드전략,광고 및 한계점.pptx( 90 )
_SLIDE_1_
은행을 즐겨라 !
_SLIDE_2_
락스타 (KB 樂star) 紹介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STP전술 / 4P전술
브랜드전술
광고/PR
한계점 및 conclusion
목차
_SLIDE_3_
Ⅰ.락스타 紹介
기업紹介/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STP전술/4P전술/브랜드전술/광고,PR /conclusion
_SLIDE_4_
KB 기업 紹介
기업紹介/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STP전술/4P전술/브랜드전술/광고,PR /conclusion
KB는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뱅크로
한국 대표 은행으로 성장하고 있음
1963년 2월 서민경제의 발전과 향상을 위해 제정된 국민은행법이 공포됨에 따라 국민은행 창립
KB정신
worth
비전
Vision
미션
Mission
KB국민은행 브랜드 평가지수 1위
각종 1위를 차지한 KB기업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
국가고객만족도(NC냐)7년 연속 1위
고객만족경영대상 대상수상
KB국민은행의 비전, 미션 및 KB정신
_SLIDE_5_
KB 락스타 등장
락스타는
어윤대 KB금융지주 회장이 취임 후 야심 차게 선보인 “국내 최초 대학생 전용 점포”이다
기업紹介/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STP전술/4P전술/브랜드전술/광고,PR /conclusion
2xxx년, KB는 시중은행 가운데 처음으로 ‘락스타’라는 20대 전용 브랜드를
선보임
국민은행이 갖고 있던 ‘나이 든’ 이미지를 벗고, future(미래)의 성장동력도 함께 확보
하겠다는 전술
→ 젊은 층 공략을 통해 젊은 은행 이미지를 강화, future(미래)의 고객을 확보
대학생 고객을 늘리기 위해서 집중적, 공격적으로 대학생 marketing 을 펼침
→ 20대 마음을 잡아라 - 국민은행, 20대 전용브랜드 내세워 현재보다 future(미래)가
치에 중점”- 학생 고객의 70%는 취업 뒤 은행을 안 바꿈(한…(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