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스쿨 오브 락」感想文(감상문) > honammaeil2 | honammaeil.co.kr report

「스쿨 오브 락」感想文(감상문) > honammaeil2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쿨 오브 락」感想文(감상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06:35

본문




Download : 「스쿨 오브 락」감상문.hwp




기존의 엔딩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식으로 즐거움을 주는 것은 아마 `반항`이라는 락의 정신을 표방하고 싶었던 이 영화의 표현 방식이 아니었나 하고 조심스레 추측해본다. 아이들과 가짜 선생님이 음악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게 된 것처럼, 나 역시도 락 장르의 음악을 아직까지 깊이 알지는 못하지만, 그 음악에 흥이 겹도록 친해지도록 만들어 준 것이다. 아마 그래서 이 영화가 뻔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의미가 있는 건지도 모르겠다. 그저 시끄럽기만 하던 락이라는 장르가 점점 내게 리듬을 타도록 만들어주었고, 함께 들썩일 수 있는 소리를 만들어내었다. 사실 관객을 향해 뛰어드는 그를 아무도 받아주지 않는 장면에서 `그럴 줄 알았어.`라는 소리가 절로 나왔다. 영화를 보는 동안 내내 락 선율에 무릎과 어깨가 들썩 거리고 아이들의 미소에 나도 함께 미소 짖게 되는 오랜만에 만나는 쿨하고 깔끔한 영화였다. 그렇지만 영화가 진행되고, 그가 아이들을 만나면서 나오는 노래는 그의 생각이 점점 change(변화)해 가듯이 내게도 점점 다른 것으로 받아들여졌다.




schoolofrock

「스쿨 오브 락」感想文(감상문)

Download : 「스쿨 오브 락」감상문.hwp( 60 )





「스쿨%20오브%20락」감상문_hwp_01.gif 「스쿨%20오브%20락」감상문_hwp_02.gif 「스쿨%20오브%20락」감상문_hwp_03.gif 「스쿨%20오브%20락」감상문_hwp_04.gif

다. 물론 노래도 나아졌다고 생각한다.
락 음악을 소재로한 ‘스쿨 오브 락’은 락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모두들 고개를 끄덕거릴만한 영화라고 생각한다. 더 이상은 소음이 아니라, 음악으로 들을 수 있게 된 것이다. 또 영화 …(skip)


「스쿨 오브 락」감상문에 대한 글입니다. 첫 장면에서 주인공의 노래 소리는 정말 들어줄 수 없는 소음처럼 생각되었다. 나의 친구, 그녀가 왜 영화가 끝나서도 일어날 수가 없었는지 그 끝을 보니 알 수 있었다. 엔딩 자막이 올라가는데도 주인공과 아이들이 나가라면서 노래를 하는 이 영화의 끝 장면은 아마 오래도록 기억 속에 남아서 나에게 미소를 떠올리게 해 줄 것 같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유쾌하게 웃었던 장면은 아무래도 엔딩장면이 아닌가 싶다.schoolofrock , 「스쿨 오브 락」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감상서평,레포트
「스쿨 오브 락」感想文(감상문) 에 대한 글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콘서트 장면에서는 나까지도 통쾌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이 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한 가지. 바로 음악이 아닌가 싶다. 끝났으면서도 끝을 내지 않고 있기 때문이었다.
Total 12,82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