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 조선해양 기업조사 및 分析,STX조선해양,STX조선分析,STX조선해양marketing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3:33
본문
Download : STX 조선해양 기업조사 및 분석,STX조선해양,STX조선분석,STX조선해양마케팅전략.ppt
Download : STX 조선해양 기업조사 및 분석,STX조선해양,STX조선분석,STX조선해양마케팅전략.ppt( 62 )
STX 조선해양 기업조사 및 분석,STX조선해양,STX조선분석,STX조선해양마케팅전략 , STX 조선해양 기업조사 및 분석,STX조선해양,STX조선분석,STX조선해양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STX 조선해양 기업 STX조선해양 STX조선 STX조선해양마케팅전략
순서
STX 조선해양 기업조사 및 analysis
산업경영의 이해 기업조사 프로젝트
Contents
1. STX조선해양 intro
2.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
3. 생산, 유통과정 analysis
4. 인사, 재무 analysis
5. conclusion
1. STX 조선해양 intro
진해 조선해양기지
China 대련 조선해양 종합생산기지
STX 조선해양 intro
-2008년 4월 대련 조선해양종합기지 본격 가동
-xxxx년 4월 베트남 붕타우 조선소 완공
-조선능력 1,149,000CGT로 세계 6위 규모
2.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
STX 조선해양의 마케팅 전략(戰略)
최초 출시 때의 시장 상황 및 진입
STX 조선해양의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戰略)
강덕수 회장의 경영플랜
인재 경영
One-STX를 통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속도 경영
3. STP 전략(戰略) analysis
4. 4P analysis
최초 출시 때의 시장 상황 및 진입
2003년 국가별 수주량, 건조량, 수주잔량
최초 출시 때의 시장 상황 및 진입
2003년 국가별 수주량, 건조량, 수주잔량
최초 출시 때의 시장 상황 및 진입
2xxx 회사별 수주잔량
STX 조선해양의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戰略)
기업가 정신에 입각한 강덕수 회장의 리더십
STX 조선해양의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戰略)
첫 번째,
기업가는 불확실성의
세계에서 불확실성을
떠맡는 기능을 한다.
강덕수 회장의 리더십
성공적인
기업 경영
STX 조선해양의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戰略)
STX 조선해양의 인재경영
STX 조선해양의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戰略)
One-STX를 통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하나의 도크에서 4척의 배를 동시에 건조하고 1회전에 2척의 배를 동시에 진수하는 ‘세미 텐덤(Semi-Tandem)’ 건조방식을 통해 생산성과 공간 활용을 극대…(drop)
레포트/경영경제
STX 조선해양 기업조사 및 分析,STX조선해양,STX조선分析,STX조선해양marketing 책략






설명
STX 조선해양 기업조사 및 分析,STX조선해양,STX조선分析,STX조선해양marketing 책략
STX,조선해양,기업,STX조선해양,STX조선,STX조선해양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두 번째,
기업가는 자본가로서 자신이 소유한 자본을 이용하여 현재 시점에서 노동과 토지를 구입하고 그 대가로 미래에 최종재화를 받게 된다
세 번째,
기업가는 의사결정기능 또는 소유권 기능에 따르는 의사 결정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