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우유의 사활을 건 마지막 마케팅 戰略 성공 사례(instance)분석 (STP, 4P 등 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4:07
본문
Download : 1000원]연세우유의 사활을 건 마지막 마케팅 전략 성공 사례분석 (STP, 4P 등 포함).hwp
, 연세우유의 사활을 건 마지막 마케팅 전략 성공 사례분석 (STP, 4P 등 포함)경영경제레포트 , 연세우유 사활 건 마지막 마케팅 전략 성공 사례 STP P 등 포함
레포트/경영경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또한 신제품으로 매출액 상승을 주도하던 검은콩우유의 경우에도 방문판매의 한계를 맞고 있다는 것이 연세우유 담당자의 지적이다. 이는 1위인 서울우유 7,433억여원의 약 1/8배에 그치는 수준으로 우유시장에서 연세우유의 위치는 미미하다.
(2) 매출액 동향
표1)총매출액 (단위 : 억원, 출처 : 연세우유 영업기획팀 )
구분
총매출액
백색시유
가공우유(검은콩우유 포함)
두유
2002년도
871
400
21
17
2003년도
903
377
43
94
증감매출액
32
-23
+22
+77
연세우유 제품 중 검은콩우유와 두유를 제외하고는 거의 모두 매출실적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따 백색시유에 대한 소비자의 Needs감소에 따라 연세우유 총매출의 반 정도를 담당하던 백색시유 매출액이 점점 감소하는 추세이다.
(3) 유통경로의 매출 비중
연세우유는 방문판매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따 아래의 에서 볼 수 있듯이 총 매출의 80%이상이 방문판매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따
표2) 매출액 구분 (단위 : 억원, 출처 : 연세우유 영업기획팀 )
구분
일반
특판
학교급식
합계
2003년도 매출액
702
100
44…(To be continued )
Download : 1000원]연세우유의 사활을 건 마지막 마케팅 전략 성공 사례분석 (STP, 4P 등 포함).hwp( 87 )
설명
다.
순서
순서
I. 서론
▶ (주) 연세우유의 한계 및 상황analysis
1. 연세우유의 판매 동향
2. 한계
3. 당면처리해야할문제
II. marketing 계획
▶ 방문판매강화 方案
1. 방문판매 강화 方案
2. 「시리얼 + 우유」 marketing 믹스 4P 전략(strategy)
▶ 새로운 시장 진출
1. 새로운 시장 진출 - 우유카페 「러브유」
2. STP: 「러브유」의 analysis
3. 「러브유」 marketing 믹스 4P 전략(strategy)
III. conclusion
I. 서론
1. 연세우유의 판매 동향
(1) 우유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
2003년도 업체별 총매출액을 따져봤을 때, 연세우유는 903억여원으로 9위이다.
![1000원]연세우유의%20사활을%20건%20마지막%20마케팅%20전략%20성공%20사례분석%20(STP,%204P%20등%20포함)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EC%97%B0%EC%84%B8%EC%9A%B0%EC%9C%A0%EC%9D%98%20%EC%82%AC%ED%99%9C%EC%9D%84%20%EA%B1%B4%20%EB%A7%88%EC%A7%80%EB%A7%89%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84%B1%EA%B3%B5%20%EC%82%AC%EB%A1%80%EB%B6%84%EC%84%9D%20(STP,%204P%20%EB%93%B1%20%ED%8F%AC%ED%95%A8)_hwp_01.gif)
![1000원]연세우유의%20사활을%20건%20마지막%20마케팅%20전략%20성공%20사례분석%20(STP,%204P%20등%20포함)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EC%97%B0%EC%84%B8%EC%9A%B0%EC%9C%A0%EC%9D%98%20%EC%82%AC%ED%99%9C%EC%9D%84%20%EA%B1%B4%20%EB%A7%88%EC%A7%80%EB%A7%89%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84%B1%EA%B3%B5%20%EC%82%AC%EB%A1%80%EB%B6%84%EC%84%9D%20(STP,%204P%20%EB%93%B1%20%ED%8F%AC%ED%95%A8)_hwp_02.gif)
![1000원]연세우유의%20사활을%20건%20마지막%20마케팅%20전략%20성공%20사례분석%20(STP,%204P%20등%20포함)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EC%97%B0%EC%84%B8%EC%9A%B0%EC%9C%A0%EC%9D%98%20%EC%82%AC%ED%99%9C%EC%9D%84%20%EA%B1%B4%20%EB%A7%88%EC%A7%80%EB%A7%89%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84%B1%EA%B3%B5%20%EC%82%AC%EB%A1%80%EB%B6%84%EC%84%9D%20(STP,%204P%20%EB%93%B1%20%ED%8F%AC%ED%95%A8)_hwp_03.gif)
![1000원]연세우유의%20사활을%20건%20마지막%20마케팅%20전략%20성공%20사례분석%20(STP,%204P%20등%20포함)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EC%97%B0%EC%84%B8%EC%9A%B0%EC%9C%A0%EC%9D%98%20%EC%82%AC%ED%99%9C%EC%9D%84%20%EA%B1%B4%20%EB%A7%88%EC%A7%80%EB%A7%89%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84%B1%EA%B3%B5%20%EC%82%AC%EB%A1%80%EB%B6%84%EC%84%9D%20(STP,%204P%20%EB%93%B1%20%ED%8F%AC%ED%95%A8)_hwp_04.gif)
![1000원]연세우유의%20사활을%20건%20마지막%20마케팅%20전략%20성공%20사례분석%20(STP,%204P%20등%20포함)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EC%97%B0%EC%84%B8%EC%9A%B0%EC%9C%A0%EC%9D%98%20%EC%82%AC%ED%99%9C%EC%9D%84%20%EA%B1%B4%20%EB%A7%88%EC%A7%80%EB%A7%89%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84%B1%EA%B3%B5%20%EC%82%AC%EB%A1%80%EB%B6%84%EC%84%9D%20(STP,%204P%20%EB%93%B1%20%ED%8F%AC%ED%95%A8)_hwp_05.gif)
![1000원]연세우유의%20사활을%20건%20마지막%20마케팅%20전략%20성공%20사례분석%20(STP,%204P%20등%20포함)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EC%97%B0%EC%84%B8%EC%9A%B0%EC%9C%A0%EC%9D%98%20%EC%82%AC%ED%99%9C%EC%9D%84%20%EA%B1%B4%20%EB%A7%88%EC%A7%80%EB%A7%89%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84%B1%EA%B3%B5%20%EC%82%AC%EB%A1%80%EB%B6%84%EC%84%9D%20(STP,%204P%20%EB%93%B1%20%ED%8F%AC%ED%95%A8)_hwp_06.gif)
연세우유,사활,건,마지막,마케팅,전략,성공,사례,STP,P,등,포함,경영경제,레포트
연세우유의 사활을 건 마지막 마케팅 戰略 성공 사례(instance)분석 (STP, 4P 등 포함)
연세우유의 사활을 건 마지막 마케팅 戰略 성공 사례(instance)분석 (STP, 4P 등 포함)
연세우유의 사활을 건 마지막 마케팅 전략 성공 사례분석 (STP, 4P 등 포함)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