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위메프’의 차별화 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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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1 1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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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위메프’의 차별화 戰略
소셜커머스‘위메프’의 차별화 전략 , 소셜커머스‘위메프’의 차별화 전략인문사회레포트 , 소셜커머스 위메프 차별화 전략
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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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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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 ‘위메프’의 差別(차별) 화 strategy
We Make Pr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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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PART 1.
위메프!
PART 2.
시장과 경쟁자를 살펴라!
PART 3.
差別(차별) 화 strategy 수립!
PART 4.
strategy에 따른 기대효과(效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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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OT 分析(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탄탄한 자본력
동기화기술
개인화 추천 서비스
뒤늦은 시장진입
상대적으로 낮은 직원 헌신성
소셜커머스 시장의 확대
모바일 시장의 성장
업계독점을 위한 과도한 경쟁
그루폰의 티몬 인수합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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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과 경쟁자를 살펴라!
Part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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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 現況
≫지난 2xxx년 500억 원에 불과했던 소셜커머스는 3년만에 60배 가량 증가한 3조원(2013년 추정치)에 이를 정도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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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산업내
경쟁 정도 높음
신규 시장
진입자의
위협 높음
구매자의
교섭력
높음
대체체의
위협
높음
공급자의
교섭력
낮음
5요인 分析(분석)
다수의 공급자, 낮은 진입장벽으로
치열한 경쟁environment
낮은 전환비용으로 인한 소비자 이탈을 막기위해 差別(차별) 화 strategy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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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現況
물류센터 구축
PB상품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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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gmentation
남성
여성
Old
Young
20-3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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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rgeting
구분
characteristic(특성)
지역별
제약없음
연령별
20-30대 여성
추구편익
파격적인 할인가
유행에 민감하고 구매의 결정권에 影響(영향)력이 큰 20-30대 여성을 타겟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접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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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itioning
내가 잘사는 이유
절.대.우.위
대한민국의 모든것 반값으로 즐겨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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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사 strategy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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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