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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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3 1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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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생활전문
1. 업종 및 기업에 대한 배경과 경제적 environment 설명(explanation)
(1) 시장동향 analysis(분석)
(2) 기업 내부analysis(분석) 및 경쟁analysis(분석)
2. 기업의 새 goal(목표) 및 책략
(1) goal(목표)
(2) 책략
(3) goal(목표) 수치
(4) DB 마케팅 실현을 이한 구체적 책략
3. 책략의 公式 화
(1) 데이타베이스 마케팅 전담부서 설치
(2) LAN SYSTEM 구축
(3) 모아진 데이타의 정리(arrangement) 및 분류
(4) 매장관리 지침
4. Promotion 실행
(1) 시장 동향analysis(분석)
X-세대에 이어 뉴 그룹으로 미씨족과 워모족이 급부상하고 있따 그들은『고감도+품위』『패션+실용』을 요구하고 있으며 캐주얼 Ageless현상도 가속화시키고 있따
미씨족과 워모족은 신세대에 이어 새로운 구매파워로 부상하고 있는 30대의 남녀 소비자층이다. 더욱 이들은 캐주얼 웨어의 Ageless현상을 가속화 시키고 있기도 하며 OFF TIME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레포츠웨어의 출현을 예고하고 있기도 하다.
남성 역시 최근 비지니스웨어의 캐주얼화를 주도하는 세대가 바로 워머족 혹은 미스티족이라 불리우는 30대 신세대 마인드의 남성들이다. 최근의 뉴 써티는 풍요로운 시대에 성장기를 보내고 고학력과 높은 취업률, 높은 임금 등으로 인해 충분한 경쟁력도 겸비하고 있다는 면에서 …(drop)
다.
,생활전문,레포트
순서
홍익그룹의 데이터베이스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JHDBMKTG , 홍익그룹생활전문레포트 ,
설명
JHDBMKTG
홍익그룹의 데이터베이스marketing 전략에 대상으로하여 조사하였습니다. 모든 패션이 YOUNG중심으로 치달아 어덜트 시장의 공동화 현상이 일어나는 가운데 이같은 뉴써티(NEW THIRTY)의 출현은 국내 패션시장에 하나의 전환점을 마련해주고 있따
여성의 경우 미씨족으로 불리우는 뉴 써티는 20대의 다양한 경험과 패션연출을 통해 30대에는 보다 감도 높고 정돈된 소비형태와 함께 자신의 Social Station을 보다 명확하게 어필하려는 경향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