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T-Station의 소개와 국내 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 및 제품 서비스 통합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9:26
본문
Download : 한국타이어 T-Station의 소개와 국내 환경변화 및 제품 서비스 통합전략.pptx






순서
한국타이어,T,Station,소개와,국내,환경변화,제품,서비스,통합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타이어, 만들기만 하면 팔린다
T’Station은
서비스까지 판다
_SLIDE_2_
4
IMPLICATION
1
들어가며
2
Case introduction
3
Case Study:
제품 서비스
통합
세부전략(戰略)
_SLIDE_3_
들어가며
한국타이어 introduction
1
1941 대한민국 최초의 타이어 전문회사로 출범
국내 출범 이후 시장점(長點)유율 부동의 1위2006년 부터 세계 매출 연속 7위
_SLIDE_4_
내수, 수출 및 수입타이어
모두 포함
약 4조 3000억 원
내수 판매 시장 규모
약 1조 8000억 원
교체용 타이어 시장 규모
약 1조 2000억 원
수
국내 타이어 시장 규모
국내 타이어 시장 점유율
들어가며
국내 타이어업계 현재상황
1
_SLIDE_5_
1
국내 타이어업계 유통구조 및 환경 變化(변화)
1991’ 최초의 할인전문점 타이어뱅크
1992’ SK의 타이어 경정비 사업진출
1997’ IMF
이후 소비자들의 저가격 선호
전문…(To be continued )
2012 440개 운영중
3. 고객중심의 매장 레이아웃
4. 서비스 역량 강화
5. 가맹점 사업으로 돈 벌지 않겠다
6. 전산화를 통한 비용 절감
한국타이어 T-Station의 소개와 국내 환경변화 및 제품 서비스 통합전략 , 한국타이어 T-Station의 소개와 국내 환경변화 및 제품 서비스 통합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한국타이어 T Station 소개와 국내 환경변화 제품 서비스 통합전략
한국타이어 T-Station의 소개와 국내 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 및 제품 서비스 통합戰略
레포트/경영경제
한국타이어 T-Station의 소개와 국내 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 및 제품 서비스 통합戰略
Download : 한국타이어 T-Station의 소개와 국내 환경변화 및 제품 서비스 통합전략.pptx( 7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