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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차 해외매각 저지냐 공기업화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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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2 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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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그렇다고 대우자동차 투쟁이 끝난 것은 아니다.
물론 대우자동차 투쟁이 장기화되면서 활발한 투쟁을 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대우자동차 노동조합은 장기적인 투쟁을 진행하면서 이전보다 싸움에 단련된 상황이다.


순서

2,3월 민중운동진영 내에 뜨겁게 달아올랐던 대우자동차 투쟁에 대한 연대는 3-4월을 경과하면서 거의 사라져버렸다. 지속적으로 요약해고 된 400명의 대오가 유지되고 있으며, 대우자동차 현장에서도 제2의 구조조정 때문에 불안에 떨고 있는 상황이다. 계속하여 잡혀있었던 투쟁집회가 사라진 것이 가장 큰 요인이겠지만, 계속적인 학내 폭로 또한 진행되지도 않았다. 그러나 4월 10일 폭력사태로 대우자동차는 다시금 주목을 받음에도 불구하고 운동진영의 reaction response은 김대중 정권 규탄정도로 멈추고 있으며, 대우차 투쟁을 중심으로 상반기 투쟁을 구성하고 정권에 대한 비판과 민중적 대안을 제시하려고 하지 않고 있따
이러한 모습은 2-3월 자신의…(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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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차 해외매각 저지냐 공기업화냐



대우차 해외매각 저지냐 공기업화냐에 대해 쓴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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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매각8
다. 대우자동차 투쟁이 민주노총으로 하여금 김대중 정권 퇴진 슬로건을 걸게 할 정도로 상반기의 핵심이 되고 중요한 투쟁임에도, 민중운동의 적극적 대응은 어느덧 사라져 버렸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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