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중등가정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술 > honammaeil3 | honammaeil.co.kr report

중등가정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술 > honammaeil3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등가정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9:24

본문




Download : 중등가정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략.hwp




중등가정 , 중등가정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략인문사회레포트 ,


중등가정교과의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술에 관한 資料입니다.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중등가정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략.hwp( 35 )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학습 준비
교수 - 학습 활동
발전 학습
평가 관점
대안적 활동



전체 질문-“나는 뚱뚱한가?”
개별 질문-뚱뚱하다고 답한 학생에게 질문(필요에 따라 선별 질문)
“다이어트를 해본 적이 있는가?”
“다이어트가 효과(效果)가 있었는가?”
“아침식사를 비롯하여 규칙적인 식사를 하는가?”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는가?”
“자신의 식사습관은 어떠한가?”
“날씬해지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가?”
M
1 예시자료(data)-「요쉬카 피셔」의 사진을 보여주며 그의 다이어트방법에 대해 간단히 紹介(소개)하여 학습동기를 유발한다.
M
학습 目標(목표) 제시
올바른 식사습관이 건강을 유지하면서 뚱뚱해지지 않는 것임을 연관지어 설명(說明)하고 준비된 프리젠테이션 자료(data)로 학습目標(목표) 제시.
전개
W
표집 학생의 비만도 측정(measurement)하기
학생들의 체중을 비만형, 표준형, 마른형 등 3가지 유형으로 나누고, 각 유형별로 표본이 될 수 있는 학생을 1명씩 선발…(省略)
중등가정%20ICT활용%20교수%20학습지도안%20설계%20전략_hwp_01.gif 중등가정%20ICT활용%20교수%20학습지도안%20설계%20전략_hwp_02.gif 중등가정%20ICT활용%20교수%20학습지도안%20설계%20전략_hwp_03.gif 중등가정%20ICT활용%20교수%20학습지도안%20설계%20전략_hwp_04.gif 중등가정%20ICT활용%20교수%20학습지도안%20설계%20전략_hwp_05.gif 중등가정%20ICT활용%20교수%20학습지도안%20설계%20전략_hwp_06.gif
중등가정
순서

중등가정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술


중등가정교과의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략에 관한 자료입니다.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