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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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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4 1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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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들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그러나 Internet의 경우에서는 위에서 보는 것처럼 기업브랜드도, 커뮤니케이션 브랜드도, 그리고 도메인까지고 한 개의 브랜드로 통일되어 있는 것이 일반화된 현상이다. Internet 비즈니스에서 소비자를 만나는 유일한 수단인 `브랜드`가 중요시되는 이유이다. 이 글을 읽는 순간, 머리속에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Internet 기업을 떠올려본다면, 대부분의 Internet 비즈니스 기업들이 이런 형태를 취하고 있음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혹시 `한국Internet경매주식회사`를 기억하는가...? …(To be continued )
online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하여

성공적인 웹비즈니스를 위한 온라인 사이트의 브랜드 아이덴디티 구축 및 관리에 대해서 도메인, 컨텐츠, 디자인과 e브랜드 전략으로 나누어 정리한 글입니다. 기존 오프라인 기업들처럼 대량의 marketing 비용을 투입할 수 없는 상황에서 이같은 단일형 브랜드 시스템은 장기적으로도 당연히 취해야 할 올바른 브랜드strategy으로 보여진다. 이런 현상은 커뮤니케이션 요소를 분산시키지 않으려는 일종의 자연발생적인 strategy의 일환으로 보여진다.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성공적인 웹비즈니스의 수행을 위해서는 브랜드를 어떻게 구축하고 어떻게 관리해야 할 것인지에 대하여 잠시 함께 고민해보기로 하자.

I. 도메인과 e브랜드 strategy

일단 e브랜드strategy을 논하기 이전에 웹상에서는 브랜드가 어떤 property(특성)을 갖는지 Off-line의 전통적인 브랜드와 비교해서 잠시 살펴보도록 하자.
물론 모든 현상을 이처럼 일률적으로 도식화할 수는 없으나, 기존 전통적인 기업에서는 `삼성`이라는 그룹명과 기업명이 `애니콜`이라는 브랜드의 앞에서 신뢰보증역할을 충분히 해주고 있따 이 경우, 이미 `삼성`이라는 브랜드파워가 절대적이기 때문에 조금은 다르겠지만, 예를 들어서 신생기업이라면 그 기업은 개별브랜드와 기업브랜드를 달리 감으로 해서 위험을 분산시킬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반면에 커뮤니케이션 효율성을 떨어뜨리는 반대적 요소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온라인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하여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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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성공적인 웹비즈니스를 위한 online 사이트의 브랜드 아이덴디티 구축 및 관리에 대상으로하여 도메인, 컨텐츠, 디자인과 e브랜드 戰略으로 나누어 정리(arrangement)한 글입니다.

Download : 온라인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하여.hwp( 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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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도메인과 e브랜드 strategy

II. 컨텐츠와 e브랜드 strategy

III. 디자인과 e브랜드 strategy

※ 관련기사 - [컨퍼런스] effect적인 e브랜드 구축이 살 길이다

아마도 비즈니스 툴로서의 웹이라는 것은 사이트 이외에는 소비자에게 내세울만한 실체가 없다는 것이 신생기업으로 하여금 성공적으로 소비자에게 인지를 형성하고 선호와 신뢰를 끌어올려 지속적으로 사용자가 찾아오는 웹사이트를 만들어 가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가장 큰 요인중 하나일 것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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