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건강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2:11
본문
Download : 청소년의 건강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설명
청소년의 건강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youth의 건강관리 및 초중고등학생의 비만율 및 해결방안(方案)`
1. youth의 건강관리 및 초중고등학생의 비만율
□ 비만율 국제비교
○ 한국 남자 youth의 비만율은 다른 나라에 비해 낮고, 초등학교 5학년은 5.8%, 중학교 1학년은 8.7%, 중학교 3학년은 10.6%로 학년이 올라갈수록 높아짐
○ 한국 여자 youth의 비만율은 다른 나라에 비해 낮고, 초등학교 5학년 때 5.6%로 중학교 1학년(2.2%)과 중학교 3학년(3.2%)보다 더 높음
□ 비만과 사회경제적 요인
○ 가정이 경제적 수준과 비만율 간의 관계를 측정(測定) 한 결과 ‘매우 잘 산다’라는 쪽으로 응답할수록 비만율이 낮아짐
○ 아버지(19.52%)와 어머니(19.46%)의 학력이 대학교 졸업 이상일 때 고등학교 졸업이하보다 자녀 비만율이 낮아짐
□ 비만과 심리사회적 요인
○ 비만일 때 youth의 자아 존중감이 가장 낮았고(27.82%), 남자 및 여자 youth 모두 패턴이 비슷하게 나타남
○ youth은 저체중과 비만일 때 우울감이 높아지고, 정상일 때 우울감(22.41점)이 가장 낮음
○ youth은 비만율이 높아질수록 외모평가가 낮고, 남자(9.53%)는 정상일 때와 여자(9.80점)는 저체중일 때 외모평가가 가장 높음
○ youth은 ‘자신의 삶에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고 있습니까’라는 질문에 ‘만족한다’라고 응답한 경우는 남자(51.2%)와 여자(42.1%) 모두 과체중일 때 가장 높음
□ 비만과 건강 상태
○ youth은 비만율이 높아질수록 주관적 건강상태가 나쁘다고 생각하고 있고, 비만율이 낮아질수록 주관적 건강상태가 좋다고 생각함
□ 비만과 가족력
○ 아버지(7.2%)와 어머니(6.7%) 모두 체형이 보통일 때 자녀의 비만도가 가장 낮고, 마르거나 살이 쪘을 때 자녀의 비만도가 높음
※ 分析(분석) introduction : 아동youth 비만 reality(실태) 및 정책…(drop)
청소년의 건강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Download : 청소년의 건강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97 )
레포트/경영경제
청소년의 건강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청소년의 건강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청소년 건강관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순서
청소년,건강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