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 톨스토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1:25
본문
Download :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 톨스토이.hwp
양가죽을 외상으로 사려했지만, 가죽 장사는 외상은 절대 안 된다고 했다. 사람은무엇으로사는가 ,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 톨스토이감상서평레포트 ,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 톨스토이에 대한 reference(자료)입니다.헛수고만 한 세몬은 기분이 상해 보드카 한 잔을 마시고, 다시 집을 향해 발길을 돌렸다.★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 톨스토이


■ 저자intro
러시아에서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그 지위가 확립되어 있는 대 문학자이자 대 사상가이다. 평정과 운동 부동성과 상대성의 놀라운 조화적 결합 - 복잡하고 모순된 현실에 適應하고 있는 결합은 이 위대한 작가에게 뛰어난 특질을 부여하면서 그의 모든 창조를 일관하고 있다아 그러나 모순된 현실의 순수한 예술적 재현이라는 일에 있어서 톨스토이는 한 평생을 통하여 그 세계관 정신적 상황 및 탐구에서 보면 의연히 형이상학자 로맨티스트였다고 한다. 그렇게 가는 중에 벌거벗은 채 교회 벽에 기대있는 미하일을 보게 되지…(省略)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 톨스토이에 대한 자료입니다. 그런 세몬에게는 부인과 함께 입는 털가죽 외투가 딱 한 벌 있었는데, 그것마저 낡고 해어져서 꾸어준 돈을 받아 보태 양가죽을 살 요량으로 집을 나선 것이다.
사람은무엇으로사는가
,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 톨스토이.hwp( 28 )
순서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다. 부인과 아이
들이 있는 세몬은 자기 집도 땅도 없었기 때문에 오로지 구두를 만들고 고치는 것만으로 살림을 꾸려나간다.
톨스토이는 당시 사회제도 도덕 생활양식에 도전하여 이를 남김없이 부정하고 최후로 자기 자신 속에서 가장 강한 것 - 성과 예술과 사회적 특권의 내던졌다. 예술가로서의 톨스토이는 상대론자였다.
하지만 한 농부는 외출 중이었고, 또 한 농부는 맹세코 돈이 없다며 수선비 20카페이카만을 주는 것이었다.
■ 주요작품
<전쟁과평화> <이반일리이치의죽음> <안나카레니나> <크로이체르소나타> <회심> <부활> <참회록> <예술이란무엇인가> <사랑하는숙모에게> <유년시대> <알베르트> <소년시대> <카자흐> <청년시대> <인간은 무엇으로사는가> <교의신학비판> <무엇을할것인가> <바보이반> <두노인> <악마> <주인과하녀> <산송장> <다시생각하라> <가만히 있을 수 없다> <모르는 사이에> <마을의 사흘동안> <모든것의근원>
■ 감상과 이해
가난한 구두 수선공인 세몬이 마을로 양가죽을 사러 가면서 처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