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가 타산업에 미치는 effect(영향) ,인터넷(Internet)광고,쇼셜미디어광고,스포츠스타광고,광고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7 15:21
본문
Download : 광고가 타산업에 미치는 영향,인터넷광고,쇼셜미디어광고,스포츠스타광고,광고분석.pptx
Download : 광고가 타산업에 미치는 영향,인터넷광고,쇼셜미디어광고,스포츠스타광고,광고분석.pptx( 47 )
광고가 타산업에 미치는 영향,인터넷광고,쇼셜미디어광고,스포츠스타광고,광고분석 , 광고가 타산업에 미치는 영향,인터넷광고,쇼셜미디어광고,스포츠스타광고,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타산업 미치 인터넷광고 쇼셜미디어광고 스포츠스타광고 광고
순서
광고,타산업,미치,인터넷광고,쇼셜미디어광고,스포츠스타광고,광고,경영경제,레포트
광고가 타산업에 미치는 effect(영향) ,인터넷(Internet)광고,쇼셜미디어광고,스포츠스타광고,광고분석
설명
_SLIDE_1_
광고가 타산업에 미치는 影響(영향)
_SLIDE_2_
Contents
_SLIDE_3_
누리망
_SLIDE_4_
미국인 5천만명에게
라디오가 보급되기까지 38년,
TV는 14년,
PC가 16년,
누리망 불과 4년만에
돌파하여 시대를
초월하여 가장 빠르게 성장한
커뮤니케이션 매체로 평가
누리망 광고의 change(변화)
_SLIDE_5_
누리망 광고의 影響(영향)
_SLIDE_6_
블로그marketing 은 입소문에
기반한 marketing 의 요소로
구매자가 제일 신뢰하는
리뷰형식으로 진행되는 것.
예비구매자가
기존구매자의 평가에
신뢰도가 상당히 높음을
알 수 있다아
파워블로그의 影響(영향)
_SLIDE_7_
2011년 국세청에서 누리망 상에서
유명한 파워블로거 대상으로
세무조사를 실시.
이때 모 파워블로거 1명이
1대당 36만원의 오존살균세척기를
홍보해서...
_SLIDE_1_
광고가 타산업에 미치는 影響(영향)
_SLIDE_2_
Contents
_SLIDE_3_
누리망
_SLIDE_4_
미국인 5천만명에게
라디오가 보급되기까지 38년,
TV는 14년,
PC가 16년,
누리망 불과 4년만에
돌파하여 시대를
초월하여 가장 빠르게 성장한
커뮤니케이션 매체로 평가
누리망 광고의 change(변화)
_SLIDE_5_
누리망 광고의 影響(영향)
_SLIDE_6_
블로그marketing 은 입소문에
기반한 marketing 의 요소로
구매자가 제일 신뢰하는
리뷰형식으로 진행되는 것.
예비구매자가
기존구매자의 평가에
신뢰도가 상당히 높음을
알 수 있다아
파워블로그의 影響(영향)
_SLIDE_7_
2xxx년 국세청에서 누리망 상에서
유명한 파워블로거 대상으로
세무조사를 실시.
이때 모 파워블로거 1명이
1대당 36만원의 오존살균세척기를
홍보해서 단숨에 3000대를
판 사실을 발견
2천만원의 광고비로
10억원의 매출을 올림
과거의 광고방식으로는
2천만원의 광고비로
10억의 매출을 올리는 방법은
없었음.
파워블로그의 marketing instance(사례)
_SLIDE_8_
기초적인 데이터 베이스를 통해 어떤 marketing 을 할지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_SLIDE_9_
외식산업
_SLIDE_10_
광고와 외식산업
_SLIDE_11_
소셜미디어
_SLIDE_12_
1
3
2
매체 environment의 change(변화) 디지털미디어 등장
시장의 change(변화) 글로벌 마켓의 대두
소비자의 change(변화) 프로슈머의 등장
새로운 시대의 광고 등장
_SLIDE_13_
1. 광고 기반 거래
_SLIDE_14_
2. 팬 marketing 거래
_SLIDE_15_
3. 광고와 이메일
_SLIDE_16_
4. 광고와 문자서비스
_SLIDE_17_
5. 광고사이트 방문 트래픽 만들기
_SLIDE_18_
미술&의료산업
_SLIDE_19_
2xxx년…(생략(省略))
광고가 타산업에 미치는 effect(영향) ,인터넷(Internet)광고,쇼셜미디어광고,스포츠스타광고,광고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