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事例(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4:25
본문
Download : 성공사례분석.pptx
_SLIDE_1_
_SLIDE_2_
목차
1.개요
2.좋은데이 성공전략(戰略)
3.기업전략(戰略)
4.설문조사
_SLIDE_3_
1.개요
_SLIDE_4_
1.선정동기
Why?
_SLIDE_5_
2.기업introduce
㈜무학 1929년 설립
1973년 주류제조장 통합정비
?주류업계 현대화에 기여
1990년대 대기업 소주시장 진출로 시長點유율 50%로 추락
최재호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
?조직개편,差別화된 순한소주개발
화이트출시(1995)
좋은데이 출시 (2007.08)
점유율20%->60%로 상승
_SLIDE_6_
3.브랜드introduce
웰빙 시대에 맞는 差別화된 소주제품 요구증대
소비자의 새로운 욕구와 새로운 시장環境에 적응
소비자의 80%이상을
차지하려는 물에 대한
획기적인 change(변화)추구
신세대 감각의 NEW
브랜드 모색
_SLIDE_7_
2.좋은데이
성공전략(戰略)
_SLIDE_8_
1)대학생 지원 프로젝트
대학생만을 위한
差別화된
마케팅 전략(戰略) 이
필요
_SLIDE_9_
대학생공략 프로젝트
좋은데이 마케팅
전략(戰略) 공모전
2. 대학교 학생회와 연결----동아대
3. 대학가 500원 리베이트 행사
좋은데이 마케팅 효율로 대학생들이
시원→좋은데이를 선호하게 됨
브랜드 전환
_SLIDE_10_
2)여성공략
여성음주량
2000년
26.7%
2008년
47.6%
낮은 도수를 유지하면서
깔끔한 맛으로 여성에게 제공
_SLIDE_11_
3)시음행사
1+1
행사도
해요
_SLIDE_12_
4)BLAND NAME
사투리 사용 →친근한 이미지
좋은 +데이 → 술자리와 어울림
자매품 좋다카이
오늘도 좋은 하루
됩니까?? 좋은 하루엔 좋은데이!!!
_SLIDE_13_
5)활발한 구전활동
1명의 고객
64명에게
좋은 구전활동
을 한다 …(drop)






성공事例(사례)분석
성공事例(사례)분석
설명
성공사례분석 , 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성공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성공사례분석.pptx( 5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