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논문] 소매점이미지와 소매점 선택에 대한 실증分析(분석) > honammaeil4 | honammaeil.co.kr report

[논문] 소매점이미지와 소매점 선택에 대한 실증分析(분석) > honammaeil4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논문] 소매점이미지와 소매점 선택에 대한 실증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8:54

본문




Download : [논문] 소매점이미지와 소매점 선택에 대한 실증분석.doc




그리고 표본의 선정은 판단유출법과 편이적 유출법을 병행하여 실시하였는데 본 조사는 1989년10월10일부터 10월24일에 걸쳐 유행되었다.
3. 설문의 구조
설문의 응답형태는 선다형을 이용하여 태도 측정(測定) 에 용이한 의미差別(차별) 법과 likert type scale에 의하여 이미지를 평가하도록 하였으며,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 순위평가를 병행하였다.
조사의 총계처리는 제주대학교 전산실의 VAX/VM...

소매점이미지와 소매점 선택에 대한 실증analysis(분석)

제1절 조사의 개요
지금까지 문헌을 통해 고찰해본 것처럼 소매점이미지가 소비자의 평가기준에 대해 호의적인 reaction response을 보였을 때 소매점선택 활동이 강화되어 나타난다고 한다. 총260 부중 회수된 설문지는 218부(83.8%) 있는데 이중 성실하지않게 답변한 11부를 제외시켜 data(자료)의 analysis(분석) 은 207부를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2. 조사의 방법
본 조사에는 예비조사를 거쳐 작성된 설문지를 사용하여 문항에 답하도록 하였다. 총260 부중 회수된 설문지는 218부(83.8%) 있는데 이중 성실하지않게 답변한 11부를 제외시켜 data(자료)의 analysis(분석) 은 207부를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1. 조사대상과 기간
조사의 대상은 조사의 목적에 부합된다고 여겨지는 제주시내의 한 중학교 학부모를 표본으로 선정하였다.
문항1 ; 응답자의 인구통계적 속성 중 직업에 대해 질문함.
문항2 ; 위치, 판매원과의 친열도, 가격, 구색, 품질, 분위기, 서비스, 취급제품의 명성, 매장내시설물, 교통의 편리, 촉진활동 등을 제품별로 분류하여 순위별로 중요한 요인을 평가하도록 함
문항3 ; 위치 등11개 요인에 대해 제품취급 소매점별로 태도를 평가하도록 함.
문항4 ; 선호하는 슈퍼마켓의 수, 소요 시간, 처음 방문하게 된 동기, 영향을 미치는 사람, 품절시 행위 등을 질문함.
문항5 ; 선호하는 슈퍼마켓에서의 소매점속성변수에 대해 지각하는 이미지를 평가하도록 함.
문항6 ; 인구통계적 속성 중…(skip)




순서


Download : [논문] 소매점이미지와 소매점 선택에 대한 실증분석.doc( 74 )


논문,소매점이미지와,소매점,선택,실증,경영경제,레포트
[논문] 소매점이미지와 소매점 선택에 대한 실증分析(분석)



[논문]%20소매점이미지와%20소매점%20선택에%20대한%20실증분석_doc_01.gif [논문]%20소매점이미지와%20소매점%20선택에%20대한%20실증분석_doc_02.gif [논문]%20소매점이미지와%20소매점%20선택에%20대한%20실증분석_doc_03.gif [논문]%20소매점이미지와%20소매점%20선택에%20대한%20실증분석_doc_04.gif

[논문] 소매점이미지와 소매점 선택에 대한 실증분석 , [논문] 소매점이미지와 소매점 선택에 대한 실증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논문 소매점이미지와 소매점 선택 실증





[논문] 소매점이미지와 소매점 선택에 대한 실증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 장에서는 이러한 이론(理論)을 바탕으로 실제 조사 analysis(분석) 을 통해 그 타당성의 여부를 가설을 설정하여 검증하려고 한다.
2. 조사의 방법
본 조사에는 예비조사를 거쳐 작성된 설문지를 사용하여 문항에 답하도록 하였다.
조사의 총계처리는 제주대학교 전산실의 VAX/VMS 컴퓨터를 이용하여 SPSS program으로 analysis(분석) 되었다. 그리고 표본의 선정은 판단유출법과 편이적 유출법을 병행하여 실시하였는데 본 조사는 1989년10월10일부터 10월24일에 걸쳐 유행되었다. 이 장에서는 이러한 이론(理論)을 바탕으로 실제 조사 analysis(분석) 을 통해 그 타당성의 여부를 가설을 설정하여 검증하려고 한다. 본 조사에 이용된 설문지의 조사는 다음과 같다.설명


소매점이미지와 소매점 선택에 대한 실증analysis(분석)

제1절 조사의 개요
지금까지 문헌을 통해 고찰해본 것처럼 소매점이미지가 소비자의 평가기준에 대해 호의적인 reaction response을 보였을 때 소매점선택 활동이 강화되어 나타난다고 한다.
1. 조사대상과 기간
조사의 대상은 조사의 목적에 부합된다고 여겨지는 제주시내의 한 중학교 학부모를 표본으로 선정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