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광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3:22
본문
Download : 광고전략,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_SLIDE_1_
의인화strategy
_SLIDE_2_
Index
의인화 strategy
의인화 광고 10편
크리에이티브 브리프
팀 opinion
_SLIDE_3_
의인화 strategy
1
_SLIDE_4_
의인화strategy
▨ 사람이 아닌 사물 혹은 동물 등을 대상으로 하여 ‘사람과 같이 표현’, 이로 인해 재미를 유발하고
소비자의 기억에 강하게 남기 위한 광고 strategy 중 하나.
▨ 제품 자체가 의인화되거나, 제품에 관련된 재료 혹은 성분(成分), 아니면 제품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 외에도 광고에서 의인화 strategy을 사용하는 example(사례) 는 쉽게 볼 수 있다아
의인화 strategy이란
_SLIDE_5_
광고 10편
2
Japan 진로 소주 광고 / 에너자이저 / 허쉬 키세스 / 미국 no pulp tropicana / 오리온 초코파이 광고 / Japan 갤럭시 탭 CF / 나이키 코데즈 브라더스 / 오레오 오즈 / 혼다 자동차 / 순두유
_SLIDE_6_
크리에이티브 브리프
3
_SLIDE_7_
Creative Brief
CAMPAIGN REQUIREMENT
15초 TV광고
THE TARGET AUDIENCE
어린 자녀를 두고 있으며 전자기기에 관심이 많고 소비에 있어서 경제적 효율성을 추구하는 35세 김철수(가명)씨와 김영희(가명)씨 부부.
WHAT IS THIS ADVERTISING INTENDED TO ACHIEVE
에너자이저가 기존에 내세웠던 힘세고 오래가는 건전지라는 이미지 강화
_SLIDE_8_
Creative Brief
THE SINGLE MINDED PROPOSITION
에너자이저는 당신에게 타 건전지보다 더 오래가는 효율성을 보여줍니다.
SUBSTANTIATION FOR THE PROPOSITION
얼티메이틈 리튬 방식으로 디지털 카메라 사용시 최대 680장 촬영가능 vs 80장 (에너자이저 맥스)
MANDATORY INCLUSIONS
4년 연속 1위 제품, 세계판매 1위 리…(To be continued )
Download : 광고전략,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3 )






레포트/경영경제
광고전략,광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광고전략,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전략,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전략 광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광고전략,광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광고전략,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