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Social Commerce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future(미래) > honammaeil4 | honammaeil.co.kr report

Social Commerce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future(미래) > honammaeil4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ocial Commerce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future(미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21:40

본문




Download : Social Commerce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pptx





_SLIDE_13_
13
4. 소셜커머스의 긍정적 경제efficacy
잠재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기타

Social%20Commerce의%20과거와%20현재,%20그리고%20미래_pptx_01.gif Social%20Commerce의%20과거와%20현재,%20그리고%20미래_pptx_02.gif Social%20Commerce의%20과거와%20현재,%20그리고%20미래_pptx_03.gif Social%20Commerce의%20과거와%20현재,%20그리고%20미래_pptx_04.gif Social%20Commerce의%20과거와%20현재,%20그리고%20미래_pptx_05.gif Social%20Commerce의%20과거와%20현재,%20그리고%20미래_pptx_06.gif
Social Commerce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future(미래)


Social,Commerce,과거와,현재,그리고,미래,기타,레포트
Social Commerce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future(미래)










Download : Social Commerce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pptx( 66 )




Social Commerce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Social Commerce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기타레포트 , Social Commerce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다.
순서
설명

_SLIDE_1_
Social Commerce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未來(미래)
新 구매방법의 구현,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_SLIDE_2_
들어가기에 앞서 1
2
1. 刮目相對
2. 全力投球
3. 玉石區別
4. 舊本新參
5. 各樣各色
_SLIDE_3_
들어가기에 앞서 2
3
UCC

- 새로운 구매방법의 탄생.
소셜커머스 무엇이 문제인가

_SLIDE_4_
CONTENTS

02
01

들어가기에 앞서

소셜커머스
Ⅰ. 소셜커머스
Ⅲ. 소셜 커머스 問題點 분석
Ⅱ. 소셜커머스 시장의 흐름
Ⅳ. 해결대책 및 展望

_SLIDE_5_
5
1. 소셜커머스란
3. 소셜커머스의 종류

2. 소셜커머스의 등장 배경
Ⅰ.
소셜커머스

S-Line 3rd g...

_SLIDE_1_
Social Commerce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未來(미래)
新 구매방법의 구현,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_SLIDE_2_
들어가기에 앞서 1
2
1. 刮目相對
2. 全力投球
3. 玉石區別
4. 舊本新參
5. 各樣各色
_SLIDE_3_
들어가기에 앞서 2
3
UCC

- 새로운 구매방법의 탄생.
소셜커머스 무엇이 문제인가

_SLIDE_4_
CONTENTS

02
01

들어가기에 앞서

소셜커머스
Ⅰ. 소셜커머스
Ⅲ. 소셜 커머스 問題點 분석
Ⅱ. 소셜커머스 시장의 흐름
Ⅳ. 해결대책 및 展望

_SLIDE_5_
5
1. 소셜커머스란
3. 소셜커머스의 종류

2. 소셜커머스의 등장 배경
Ⅰ.
소셜커머스

S-Line 3rd group
Social Commerce
_SLIDE_6_
지역 서비스
사업자
고객
소셜 커머스
6
1. 소셜커머스란
_SLIDE_7_
7
2. 소셜커머스의 등장배경
1) SNS의 확대
_SLIDE_8_
8
2) 소비패턴의 change(변화)

2. 소셜커머스의 등장배경
_SLIDE_9_
9
3. 소셜커머스의 종류
소셜 링크형
소셜 웹형
공동구매형
오프라인 연동형
_SLIDE_10_
10
3. 소셜커머스의 종류

소셜 링크형

소셜 웹형
_SLIDE_11_
11
3. 소셜커머스의 종류

공동구매형

오프라인 연동형
_SLIDE_12_
12
4. 소셜커머스의 긍정적 경제efficacy
잠재 고객
추가 소비
구매 가능성
LOW COST

소비자의 친구를 초대하고 그 친구가 또 다른 친구를
초대하는 과정을 통해서
방문자가 늘어나게 됩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