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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마트의 성공비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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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7 1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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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마트의 성공비결에 대한 글이며, 마케팅 전략의 우수성과 고객 만족 서비스 제도 에대한 글입니다.


•marketing 책략의 우수성

1. Every Day Low Price
2. 고객 만족 서비스 제도
3. 이마트의 광고

•최신 물류 유통방식의 사용

1.납품업체와 쌍방향 통신 구현 가능
2.이마트/무선 LAN 구축 事例(사례)

•타 마트와의 차이점

•비판할 점

1. 경쟁의 심화
2. 전문 인력 문제.
3. 중소업체에 대한 압박
4. 진정한 고객을 위한 서비스가 필요








•marketing 책략의 우수성

할인점은 이미 백화점보다 수적 우위를 확보한데다 잇단 지방 진출로 인하여 지방 재래 시장, 중소 슈퍼마켓 등 골목 상권의 影響(영향)력은 갈수록 약화되고 있으며, 국내 소비자들은 할인점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지고 있따 즉 유통업의 중심축이 기존의 재래상권 및 백화점에서 할인점으로 옮아가고 있는 것이다.E-mart의성공전략 , E마트의 성공비결경영경제레포트 ,

E마트의 성공비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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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rt의성공戰略
E마트의 성공비결에 대한 글이며, 마케팅 戰略의 우수성과 고객 만족 서비스 제도 에대한 글입니다.
그 중에서도 이마트는 저가 정책뿐 아니라 고객 만족 경영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따 이마트의 marketing 을 살펴보면 고객으로부터 압도적인 인지와 선호도를 가진 국내 할인점의 선두주자가 된다는 目標(목표) 아래 `고객과 함께 하는 우리의 이마트 - E가격! E기분! E마트!`라는 이미지를 세우고 marketing 을 전개 해 나간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따 세일이나 한정판매를 하지 않고 항상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인식으로 EDLP…(skip)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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