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의 해외시장 공략에 대한 경영戰略과 해외투자 分析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6:15
본문
Download : SONY의 해외시장 공략에 대한 경영전략과 해외투자 분석 및 시사점.hwp
SONY의 해외시장 공략에 대한 경영戰略과 해외투자 分析 및 시사점
◆ 목 차 ◆
서론
1. 선정이 동기 및 구성방법
2. About SONY
2.1. 연혁 및 브랜드 기원2.2. 사업내용
2.3. 경영방침과 현 경영체제
2.3.1. 가치 창조 경영2.3.2. 현지화 책략
2.3.3. 글로벌한 기술 경영
2.3.4. 현 경영체제
본론
1. SONY의 해외직접투자
1.1. 해외직접투자의 동기
1.1.1. 경쟁우위의 활용
1.1.2. 내부화(internalization)
1.1.3. 환율 위험 및 무역 장벽의 회피
1.1.4. 제품 수명 주기와 무역 장벽의 회피
1.2. 해외직접투자의 방법
1.2.1. 합작투자 <삼성 ■ SONY의 LCD 합작회사>
1.2.2. 신설투자
1.2.3. 인수합병(M&A)
1.3. SONY의 미국시장 진출
1.3.1. SONY TV의 미국시장 점령
1.3.2. 신규 사업 분야의 진출- ‘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변…(생략(省略))
Download : SONY의 해외시장 공략에 대한 경영전략과 해외투자 분석 및 시사점.hwp( 47 )
SONY의 해외시장 공략에 대한 경영전략과 해외투자 분석 및 시사점 , SONY의 해외시장 공략에 대한 경영전략과 해외투자 분석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SONY 해외시장 공략 경영전략과 해외투자 시사점
SONY,해외시장,공략,경영전략과,해외투자,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SONY의 해외시장 공략에 대한 경영戰略과 해외투자 分析 및 시사점






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