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과 일과 교육의 관계analysis(분석) , 定義(정의),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2:31
본문
Download : 삶과 일과 교육의 관계분석, 정의, 고찰.ppt
행복의 조건
① 기본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경제적 안정이 있어야 한다.
③ 자기가 정신적 또는 육체적으로 발전하고 있음을 의식할 때(자아 실현)
④ 자기가 속해 있는 공동체 내지 집단을 위해서 떳떳한 구실을 하는 필요한 존재라는 것을 스스로 인정할 때
⑤ 인간 관계가 원만하여야 한다.
② 행복하기 위해서는 건강하여야 한다.
삶과 일과 교육의 관계analysis(분석)
, 定義(정의), 고찰
Download : 삶과 일과 교육의 관계분석, 정의, 고찰.ppt( 81 )
삶과 일과 교육
정보전자Engineering교육과
목 차
1. 삶
가.행복한 삶나.삶의 설계
2. 일가. 일을 하는 목적
나. 일에 임하는 마음과 자세
3. 교육
가. 교육의 정이나. 일반교육과 직업교육, 학교 교육과 사회 교육과의 관계
4. 삶과 일과 교육과의 관계
1. 삶가.행복한 삶
일반적으로 삶 전체에 대해여 한 인간이 느끼는 깊은 만족을 뜻한다. …(drop)
1)소질과 개성의 존중
2)내면적 가치의 우위
3) 사회적 규범의 준수






레포트/사범교육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설명
삶과 일과 교육의 관계analysis(분석) , 定義(정의), 고찰
삶과 일과 교육의 관계분석, 정의, 고찰 , 삶과 일과 교육의 관계분석, 정의, 고찰사범교육레포트 , 삶과 일과 교육 관계 정
삶과,일과,교육,관계,정,사범교육,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