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경영] [서평] 한국형 marketing 불변의 법칙 3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06:47
본문
Download :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 33.hwp
평소 마케팅에 관련한 나의 생각은 중요하다는 것을 떠나서 기업의 생명을 좌우하는 것이라고 믿고 있었다.순서
ⓛ 관습화 지향의 법칙
설명
③ 자물쇠 효율의 법칙
④ 선택 단순화의 법칙
먼저 marketing 에 관련된 책을 많이 읽어보았던 나는 좀 뒤늦은 감을 뒤로하고 이 책을 접하게 되었다.
Ⅰ. 상향성(上向性) 관련 법칙
[marketing /경영] [서평] 한국형 marketing 불변의 법칙 33
⑥ 양면성 지향의 법칙
③ 역발상 성공의 법칙
ⓛ 브랜드 확장 성공의 법칙
⑤ 건강 지향의 법칙
② 비교 효율의 법칙
④ 사후관리 중시의 법칙
③ 대면접촉 중시의 법칙
② 손실 민감의 법칙
⑦ 단순, 편리 추구의 법칙
Ⅱ. 감정성(感情性) 관련 법칙
⑥ 자동 모방의 법칙
다. 때문에 未來의 CEO를 꿈꾸는 나에게 marketing 서적은 소중한 교과서로 다가올 수밖에 없었다. 평소 marketing 에 관련한 나의 생각은 중요하다는 것을 떠나서 기업의 생명을 좌우하는 것이라고 믿고 있었다. 때문에 미래의 CEO를 꿈꾸는 나에게 마케팅서적은 소중한 교과서로 다가올 수밖에 없었다.
⑦ 보증 효율의 법칙
② 하향적 정보처리의 법칙
ⓛ 향수, 정서 자극의 법칙
⑤ 브랜드 고정관념의 법칙
③ 청각 자극 효율의 법칙
◇ 이 책을 읽기전에
목차





◇ 이 책은 읽은 뒤의 느낌
마케팅, 브랜드, CRM, 광고, 프리스티지
② 상향 추구의 법칙
④ 반복 노출효율의 법칙
⑥ 기업 브랜드 후광의 법칙
Ⅳ. 보상성(補償性) 관련 법칙
Ⅴ. 관습성(慣習性) 관련 법칙
Ⅲ. 집단성(集團性) 관련 법칙
⑥ New 추구의 법칙
⑦ 동반 노화의 법칙
⑤ 품격 지향의 법칙
Download :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 33.hwp( 65 )
ⓛ 보상 심리의 법칙
ⓛ 타인 정보 의존의 법칙
③ 미디어, 광고 효율의 법칙
⑧ 시간 압박 효율의 법칙
② 여가, 레저 지향의 법칙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⑤ 기대, 실망의 법칙
⑤ 멤버십 추구의 법칙
④ 외형 중시의 법칙
◇ 이 책을 읽기 전에
④ 빅마우스 효율의 법칙
◇ 이 책을 읽기 전에 먼저 마케팅에 관련된 책을 많이 읽어보았던 나는 좀 뒤늦은 감을 뒤로하고 이 책을 접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