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오 전자사전 마케팅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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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9 2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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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적으로 브랜드 가치의 우위를 지니고 있는 SHARP의 경우 표적고객 및 잠재고객들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동일한 제품기능을 가진 제품에 있어서도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따 CASIO는 가격에 있어서는 전자사전이 성장기에 있어 지…(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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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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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오 전자사전 마케팅 strategy






Ⅰ. Executive Summary
Ⅱ. 서론
Ⅲ. 상황分析 (3C`s: Company, Consumer, Competition)
Ⅳ. marketing 믹스 전술
Ⅴ. 結論(결론)
2. Pricing
- 가격결정문제
현재 국내에서 전자사전은 저가 10만원대에서 고가 30만원대에 이르기까지 가격이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따 CASIO의 제품 가격은 국내 시장 1위를 점하고 있는 SHARP에 비해서 경쟁 브랜드별로 약간씩 낮게 형성되어 있따 이것은 CASIO측에서 현재 BCG 성장-점유모형에서 성장기인 ?군에 속한 전자사전 모델에 있어서 국내에서 낮은 가격 형성을 통한 시장 점유율을 상승 통한 입지 강화전술으로 볼 수 있따 도요타의 렉서스가 미국 및 국내 시장에 진출할시 초기 낮은 가격을 통한 초기 시장 점유율 확보 전술으로 볼 수 있따 추후 CASIO측에서 국내 시장 점유율의 증대 및 SHARP와의 경쟁에서 이길 경우 추후 선보이게 되는 신제품에 있어서는 비슷하거나 높은 가격을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