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카시오 전자사전 마케팅 strategy > honammaeil4 | honammaeil.co.kr report

카시오 전자사전 마케팅 strategy > honammaeil4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카시오 전자사전 마케팅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9 21:48

본문




Download : 카시오 전자사전 마케팅 전략.hwp




상대적으로 브랜드 가치의 우위를 지니고 있는 SHARP의 경우 표적고객 및 잠재고객들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동일한 제품기능을 가진 제품에 있어서도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따 CASIO는 가격에 있어서는 전자사전이 성장기에 있어 지…(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카시오





레포트/경영경제

카시오 , 카시오 전자사전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카시오 전자사전 마케팅 전략.hwp( 98 )


다.순서

카시오 전자사전 마케팅 strategy

카시오%20전자사전%20마케팅%20전략_hwp_01.gif 카시오%20전자사전%20마케팅%20전략_hwp_02.gif 카시오%20전자사전%20마케팅%20전략_hwp_03.gif 카시오%20전자사전%20마케팅%20전략_hwp_04.gif 카시오%20전자사전%20마케팅%20전략_hwp_05.gif 카시오%20전자사전%20마케팅%20전략_hwp_06.gif

Ⅰ. Executive Summary

Ⅱ. 서론

Ⅲ. 상황分析 (3C`s: Company, Consumer, Competition)

Ⅳ. marketing 믹스 전술

Ⅴ. 結論(결론)

2. Pricing
- 가격결정문제
현재 국내에서 전자사전은 저가 10만원대에서 고가 30만원대에 이르기까지 가격이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따 CASIO의 제품 가격은 국내 시장 1위를 점하고 있는 SHARP에 비해서 경쟁 브랜드별로 약간씩 낮게 형성되어 있따 이것은 CASIO측에서 현재 BCG 성장-점유모형에서 성장기인 ?군에 속한 전자사전 모델에 있어서 국내에서 낮은 가격 형성을 통한 시장 점유율을 상승 통한 입지 강화전술으로 볼 수 있따 도요타의 렉서스가 미국 및 국내 시장에 진출할시 초기 낮은 가격을 통한 초기 시장 점유율 확보 전술으로 볼 수 있따 추후 CASIO측에서 국내 시장 점유율의 증대 및 SHARP와의 경쟁에서 이길 경우 추후 선보이게 되는 신제품에 있어서는 비슷하거나 높은 가격을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