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기업事例와 고객만족경영 core과 결과 ,necessity 연구 및 고객만족경영 성공대책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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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4 2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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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기업事例와 고객만족경영 core과 결과 ,necessity 연구 및 고객만족경영 성공대책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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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고객만족경영
example(사례) 연구와 성공방안(方案) 제시
`次例`
1. 고객만족경영 concept(개념)
2. 고객만족경영의 the gist
3. 고객만족경영 necessity need
4. 고객만족경영 기업example(사례) 연구
(1) 국내기업 example(사례)
- GS25
- 현대백화점
- 에버랜드
(2) 해외기업 example(사례)
- 보쉬 Bosche
- 페덱스 FedEx
5. 고객만족경영의 효능
6. 고객만족경영 성공방안(方案) 제시
`참고자료(data)`
1. 고객만족경영 concept(개념)
고객만족경영이란 고객의 만족을 경영目標(목표)로 추구하는 新경영기법으로서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고객만족도를 조사 및 이해를 하고 이러한 결과를 경영활동 전반에 적용하여 고객의 만족을 실현하는 경영기법이다.
고객만족경영은 고객의 가치창출에 중점을 두는 기업 전술이며, 궁극적으로는 고객에게 기쁨과 만족을 주는 고객 최우선의 경영
고객만족경영
example(사례) 연구와 성공방안(方案) 제시
`次例`
1. 고객만족경영 concept(개념)
2. 고객만족경영의 the gist
3. 고객만족경영 necessity need
4. 고객만족경영 기업example(사례) 연구
(1) 국내기업 example(사례)
- GS25
- 현대백화점
- 에버랜드
(2) 해외기업 example(사례)
- 보쉬 Bosche
- 페덱스 FedEx
5. 고객만족경영의 효능
6. 고객만족경영 성공방안(方案) 제시
`참고자료(data)`
1. 고객만족경영 concept(개념)
고객만족경영이란 고객의 만족을 경영目標(목표)로 추구하는 新경영기법으로서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