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21:07
본문
Download : 택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LAXI
가격 : 기본료 4500원
164미터 100원
xxxxxx9초 100원
모범 택시
택시의 종류는 차의 크기에 따라 중형(일반택시), 대형(9인승 콜밴)으로 나뉘며, 중형택시에서 서비…(skip)
다.
여성을 뜻하는 Lady와 택시 Taxi의 단어를 합쳐서 제품의
특성(特性)인 여성을 위한 택시 를 나타낸다.
Download : 택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75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택시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택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택시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택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택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택시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설명






_SLIDE_1_
Mrs. Taxi
여성전용택시
_SLIDE_2_
Index
xxxxxxC
STP
Marketing Mix (4p)
SWOT
LAXI
Expected Effect
_SLIDE_xxxxxx_
Company
xxxxxxC
LAXI
기업명
슬로건
로고
제품
Mrs. Taxi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택시
LAXI (Lady’
s Taxi)
LAXI
국어로 택시아줌마 라고 해석이 되어, 야쿠르트 아줌마와 같이 아줌마라는 단어가 가진 특유의 친근함을 전달할 수 있따
링컨 대통령의 연설에서 착안하여 슬로건에 운전자부터 고객까지 모든 것이 여성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회사의 특징을 담았다.
안심택시는 인지도가 낮으며, 부가서비스 이용절차가 복잡하여 이용률이 낮다.
‘ ’
_SLIDE_4_
xxxxxxC
일반 택시
안심 택시
Competitor
가격 : 기본료
144 미터
xxxxxx5초
100원
2400원
100원
가격 : 기본료
144 미터
xxxxxx5초
100원
2400원
100원
콜비용
1000원
문자 서비스 및 위치추적 서비스 제공
예약 시 여성 운전자
가능
일반택시나 모범택시의 경우 서비스의 discrimination화가 이루어지지 못해 여성 고객의 위험에 대한NEEDS를 충족시켜주지 못한다.
회사에서 사용할 Pumpkin pink 색상의 Soul차종을 모양으로 기업의 로고를 만들어 자사의 제품을 형상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