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와 소프트웨어 결합,싸이월드 & 아프리카TV 스트리밍,싸이월드의 長點과 단점,SNS 흐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3:00
본문
Download : SNS와 소프트웨어 결합,싸이월드 & 아프리카TV 스트리밍,싸이월드의 장점과 단점,SNS 흐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싸이월드에서 싸이는 영어로 ‘cyber, 우리말로 ‘사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아 싸이월드의 현재 가입자 수는 약 2900만 명, 2013년 10월 유선접속 기준으로 집계한 이용자 수는 1057만 6455명이며(박승주, 2013.11.05.) 클럽, 페이퍼, 도토리, 마켓, 미니홈피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
SNS와 소프트웨어 결합
싸이월드 & 아프리카TV 스트리밍
▣ 목 차 ▣
I. 싸이월드의 advantage과 단점 p1
Ⅱ. SNS 흐름의 變化(변화) p2
Ⅲ. 결합할 소프트웨어 p3
Ⅳ. 서비스 紹介(소개) 및 예상 신규서비스 접목 p5
Ⅴ. 결합된 서비스에 대한 改善점 및 가능성 p7
Ⅵ. 결합 서비스의 발전방향 p8
Ⅶ. 출처 p11
I. 싸이월드의 advantage과 단점
1. 싸이월드 紹介(소개)
싸이월드는 1999년 10월에 서비스를 스타트하여 2003년 8월에 SK커뮤니케이션즈에 합병되었다. 사람들이 주로 활용하는 것은 미니홈피로 이를 꾸미고 자신과 가까운 사람을 뜻하는 ‘일촌’과 소통한다. 싸이월드에서 싸이는 영어로 ‘cyber’, 우리말로 ‘사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아 싸이월드의 현재 가입자 수는 약 2900만 명, 2013년 10월 유선접속 기준으로 집계한 이용자 수는 1057만 6455명이며(박승주, 2013.11.05.) 클럽, 페이퍼, 도토리, 마켓, 미니홈피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과거의 특정일에 이용자가 남긴 기록을 알려주는 ‘투데이 히스토리’ 기능은 이러한 기록성을 잘 살린 대표적인 서비스다.
SNS와 소프트웨어 결합,싸이월드 & 아프리카TV 스트리밍,싸이월드의 長點과 단점,SNS 흐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SNS와,소프트웨어,결합,싸이월드,&,아프리카TV,스트리밍,싸이월드의,장점과,단점,SNS,흐름의,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SNS와 소프트웨어 결합,싸이월드 & 아프리카TV 스트리밍,싸이월드의 장점과 단점,SNS 흐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SNS와 소프트웨어 결합,싸이월드 & 아프리카TV 스트리밍,싸이월드의 장점과 단점,SNS 흐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NS와 소프트웨어 결합 싸이월드 & 아프리카TV 스트리밍 싸이월드의 장점과 단점 SNS 흐름의 변화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Download : SNS와 소프트웨어 결합,싸이월드 & 아프리카TV 스트리밍,싸이월드의 장점과 단점,SNS 흐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93 )
SNS와 소프트웨어 결합
싸이월드 & 아프리카TV 스트리밍
▣ 목 차 ▣
I. 싸이월드의 advantage과 단점 p1
Ⅱ. SNS 흐름의 變化(변화) p2
Ⅲ. 결합할 소프트웨어 p3
Ⅳ. 서비스 紹介(소개) 및 예상 신규서비스 접목 p5
Ⅴ. 결합된 서비스에 대한 改善점 및 가능성 p7
Ⅵ. 결합 서비스의 발전방향 p8
Ⅶ. 출처 p11
I. 싸이월드의 advantage과 단점
1. 싸이월드 紹介(소개)
싸이월드는 1999년 10월에 서비스를 스타트하여 2003년 8월에 SK커뮤니케이션즈에 합병되었다.
2. 싸이월드의 advantage
1) ‘추억’을 ‘기록’하는 대표적 SNS
싸이월드는 다른 SNS에 비해 추억을 ‘기록’한다는 면에서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아 2013년 8월 SK컴즈에서 조사한 주요 SNS이용 實態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싸이월드 이용자의 57.1%가 싸이월드를 이용하는 목적으로 ‘일상생활의 기록을 위해서’라고 응답했다. 현재 싸이월드의 부진으로 SK컴즈 측은 싸이월드를 분사하는 대책을 검토 중이다. 현재 싸이월드는 이 기록들을 잘 관리하는 방향으로 운영방침을 바꾸었으며 이러한 ‘추억marketing ’은 삭막한 디지털 시대에 추억을 통해 인간적인 요소를 느끼게 하여 아날로그적 감성을 구현할 수 있는 요소로도 작용하고 있다아
2) 내가 …(skip)
SNS와 소프트웨어 결합,싸이월드 & 아프리카TV 스트리밍,싸이월드의 長點과 단점,SNS 흐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