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블루오션의 efficacy 적 실천을 위한 제언 > honammaeil4 | honammaeil.co.kr report

블루오션의 efficacy 적 실천을 위한 제언 > honammaeil4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블루오션의 efficacy 적 실천을 위한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0:23

본문




Download : 블루오션의 효과적 실천을 위한 제언.hwp




어떤 영역에서 새로운 가치를…(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블루오션의 efficacy 적 실천을 위한 제언


다. 지나치게 경쟁자를 의식하기보다는 기업 스스로의 주체적인 관점에서 체험하고 생각할 수 있을 때 상대적인 分析만으로는 찾을 수 없는 새로운 영역을 발견할 수 있따

3. Input 관리 매진

장기적인 안목을 갖추고 Input 관리에 매진하는 일이 새로운 가치 발견의 두 번째 포인트이다. 자사의 블루오션을 찾기 위한 방법은 전환된 사고의 틀을 지니고 스스로의 노력을 통해 만들어야 할 부분이기 때문이다 이하에서는 이와 관련하여 the gist적으로 생각해야할 주요 포인트에 대하여 간략히 살펴보고자 한다.블루오션의 효과 적 실천을 위한 제언 , 블루오션의 효과 적 실천을 위한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블루오션 효과 적 실천 위한 제언
순서

Download : 블루오션의 효과적 실천을 위한 제언.hwp( 67 )



블루오션의%20효과적%20실천을%20위한%20제언_hwp_01.gif 블루오션의%20효과적%20실천을%20위한%20제언_hwp_02.gif


설명



블루오션,효과,적,실천,위한,제언,경영경제,레포트
블루오션의 efficacy 적 실천을 위한 제언


블루오션의 effect적 실천을 위한 제언

1. 들어가며

블루오션 戰略의 본질은 사고의 전환을 보여 주는 그 자체에 있는 것이지 명쾌한 프레임 워크를 제공하는 것이 아님을 깨달아야 한다.

2. 절대 가치 추구

대부분의 기업은 고객 만족, 고객 가치 창출이라는 명제를 근본적으로 고민하는 절대적 기준의 가치를 찾기보다는 시장에서의 경쟁을 이기기 위해 경쟁사보다는 조금 나은 ‘상대 가치’를 추구하는 것이 보통이다. ‘절대 가치’의 추구를 위해서는 기업 내부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태도가 중요하다. 그러나 성공한 기업들은 상대 가치가 아닌, ‘우리 기업은, 우리 사업부는 왜 존재하는가?’라는 본질적인 질문에 대한 해답을 고민하는 과정, 즉 ‘절대 가치’를 추구하는 경우가 많다. 당면한 문제를 단번에 해결하고 단숨에 일등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은 자칫 기업의 생존을 위협할 수도 있따 특히 ‘빨리빨리’ 마인드에 익숙한 우리 기업들은 당장의 Output만 쫓고 있는 것이 아닌지 반성해 볼 필요가 있따 R&D, 인재 확보 및 개발 등 기업의 투입 자원을 확충하여 자연스럽게 Output을 낼 수 있도록 유도하는 일이야말로 새로운 ‘절대 가치’를 창출해 낼 수 있는 방법이다.

4. 트렌드와 적합성 일치

절대 가치의 추구와 이를 위한 Input 관리에 매진하는 동안에도 놓치지 말아야 할 부분이 있따 바로 트렌드와의 적합성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