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레포트(report) ] 피부유형별 관리법 > honammaeil5 | honammaeil.co.kr report

[레포트(report) ] 피부유형별 관리법 > honammaeil5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레포트(report) ] 피부유형별 관리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5:38

본문




Download : [레포트] 피부유형별 관리법.hwp





백스프레이
? PH 발란스를 유지한다.
영양공급
? 보습용 앰플을 흡수시켜 준다.
피부진단
? 견진과 촉진으로 피부 상태를 파악하고 진행할 트리트먼트를 결정한다.
? 종류: 콜라겐, 히아루론산, N.M.F, 필수지방산, 비타민A, E의 constituent
(갈바닉기계 사용가능)
마사지
? 보습용 영양크림을 선택하여 릴렉스 시킬 수 있는 마사지를 실 시한다.
보호
? 데이크림 +자외선 차단크림을 사용하여 피부보습 및 보호 작 용.


* 건성 피부 관리 프로그램(program]) ( Dry Skin Treatment Program)


관리의 목적 및 각 단계의 주의 사항
관리 목적
? 건조한 피부에 보습효과(效果)를 주고, 피지선을 자극하여 피지선의 기능을 항진시키는 모이스춰라이징 트리트먼트(Moisturizing Treatment)
? 피부표면의 보습작용과 피부유연함을 회복하여 피부의 건조함 과 잔주름을 改善(개선) 함.…(생략(省略))





[레포트(report) ] 피부유형별 관리법

Download : [레포트] 피부유형별 관리법.hwp( 43 )


[레포트(report) ] 피부유형별 관리법
다.
마스크
? 콜라겐 마스크, 모이스춰 라이징 마스크 등 보습용 마스크를 실시한다.
클렌징
?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로 부분 화장 지우기.
? 부드러운 밀크 타입 클렌징 제품으로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 을 제거 한다. ( 에센셜 오일 첨가 )
고주파
? 간접방식을 이용하여 신진대사를 촉진한다.


레포트/의약보건


[레포트],피부유형별,관리법,의약보건,레포트
[레포트] 피부유형별 관리법 , [레포트] 피부유형별 관리법의약보건레포트 , [레포트] 피부유형별 관리법

설명




순서
[레포트]%20피부유형별%20관리법_hwp_01.gif [레포트]%20피부유형별%20관리법_hwp_02.gif [레포트]%20피부유형별%20관리법_hwp_03.gif [레포트]%20피부유형별%20관리법_hwp_04.gif [레포트]%20피부유형별%20관리법_hwp_05.gif


[ 피부유형별 관리법 ]

* 정상피부 관리 프로그램(program]) (Normal Skin Treatment Program)


관리의 목적 및 각 단계의 주의 사항
관리 목적
? 건강한 피부이므로 철저한 클린징 등, 피부 세포에 영양과 수 분의 균형을 유지시킬 수 있는 정상피부를 위한 기본 관리 (Basic Treatment)가 중요하다.
스티머
? 각질제거를 용이하게 하고 모공확장과 순환촉진을 위하여 약 5~10분간 쐬어준다.
딥클렌징/ 필링
? 크림 타입 혹은 효소 필링제를 이용하여 각질제거를 한다.
Total 12,64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