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Scientific Inquiry And Inquiry Training > honammaeil5 | honammaeil.co.kr report

Scientific Inquiry And Inquiry Training > honammaeil5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cientific Inquiry And Inquiry Train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3:07

본문




Download : Scientific Inquiry And Inquiry Training.hwp





- conclusion 적 진술 대신에 탐구과定義(정의) 방법을 사용한다.
학생이 무엇을 하는 건지 묻자, 교사는 소리에 대한 experiment(실험)을 하려 한다고 함
교사는 두가지 소리를 들려주고 비교해보게 한다.
- 교과서 내용을 說明(설명) 하기보다는 탐구해야 할 문제를 제시하기 위한 experiment(실험)실수업을 함
- experiment(실험)실 호로그램은 블록단위(blo…(To be continued )

Scientific Inquiry And Inquiry Training


순서


Download : Scientific Inquiry And Inquiry Training.hwp( 20 )


,인문사회,레포트

1. 수업장면과 해석



유리그릇, 병, 종, 각기 다른 크기의 구멍 ...
Scientific%20Inquiry%20And%20Inquiry%20Training_hwp_01.gif Scientific%20Inquiry%20And%20Inquiry%20Training_hwp_02.gif Scientific%20Inquiry%20And%20Inquiry%20Training_hwp_03.gif Scientific%20Inquiry%20And%20Inquiry%20Training_hwp_04.gif Scientific%20Inquiry%20And%20Inquiry%20Training_hwp_05.gif Scientific%20Inquiry%20And%20Inquiry%20Training_hwp_06.gif

어떤 학교의 4학년 학생들 점심시간 후 교실에 들어감
1. 수업장면과 해석1) 수업장면 어떤 학교의 4학년 학생들 점심시간 후 교실에 들어감 유리그릇, 병, 종, 각기 다른 크기의 구멍 ... , Scientific Inquiry And Inquiry Training인문사회레포트 ,
다.설명
레포트/인문사회




1) 수업장면




1. 수업장면과 해석
1) 수업장면
어떤 학교의 4학년 학생들 점심시간 후 교실에 들어감
유리그릇, 병, 종, 각기 다른 크기의 구멍 뚫린 나무상자, 소리굽쇠, 실로폰, 작은 나무피리들이 늘려져 있음 - 학생들은 호기심에서 가지고 논다.
교사 - 탐구해야 할 문제는 어째서 소리가 달리 나는가를 발견하는 것이고 그것이 어떻게 다른가 說明(설명) 하는 것 (experiment(실험) - 원리 - 다른 점 說明(설명) )
학생 - 몇 개의 그룹으로 experiment(실험), 서로 알려주고 교환
2) 해석
·1950년대 초∼1960년대 후반 : 미국교육, 학문중심개혁 운동에 주로 자극 받은 개혁
- 전통적인 학교교육과정 영역을 학자들이 개발한 주요 아이디어와 연구방법을 중심
·개혁운동의 직접적인 두 예
- 생물과학 교육과정연구(BSCS). Schwab :
고등학교 생물수업에 이용하기 위한 교육과정 및 수업 형태
- 사회과학 교육과정 프로젝트(SSCP). Lippitt, Fox, Schaible :
사회심리학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인간관계 수업에 적용하려는 것

2. 생물과학 탐구 모델의 개요
1) BSCS접근의 core
학생들에게 정보처리 과정을 가르치는 데 있어서 생물학자들의 연구방법과 비슷한 기법을 사용하는 것으로써 문제를 발견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독특한 방법을 활용하는 것이다.
2) BSCS의 강조점 : 내용과 과정을 강조
- 지구상의 생태계 안의 인간행동을 강조
- 과학적 탐구 강조
3) BSCS에서 과학교과를 탐구적인 방법으로 가르치기 위하여 사용하는 기법
- 과학의 잠정적 성격을 표현하는 많은 진술을 사용한다.
Total 12,64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