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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8 13:1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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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p-Ease 는 기존 쥐덫의 단점을 보완한 상품이다. 기본적으로 안전함과 위생적임은 누구나 원하는 것이다. 물건의 가격에 대한 민감도가 적은 중산층 이상의 소비자들에게는 제품의 안전성과 위생적인 면을 강조해 판매하는 戰略을 세울 수 있으며, 저소득층 소비자들에게는 이 제품이 기존의 제품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데다 재활용을 할 경우 더 경제적이라는 점을 강조하는 판매 戰略을 세울 수 있다
이렇게 기존 시장 分析(분석)을 통해 Trap-Ease 가 가진 advantage(장점) 과 단점을 파악하여 시장에서 Trap-Ease America가 사용해야 할 戰略들을 세울 수 있다 또 기존 시장의 고객층을 그대로 공략하는 것이 아니라 Trap-Ease America가 공략해야 할 소비자층을 선정할 수 있다
이 회사의 사명으로는 “고객에게?가장 소중한 사람들을 가장 쉽고, 가장 간편하게 오래오래 쥐로부터 지켜주는 일, 우리가?계속해서?해나가야 할…(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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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기존 쥐덫을 구매하던 소비자층, 기존 쥐덫의 가격, 기존 쥐덫의 문제점(問題點) 등을 조사하고, 이를 바탕으로 Trap-Ease America가 어떤 부분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지, 어떤 부분에서 약점을 가지고 있는지를 생각해보아야 한다. 만약 가격적인 차이가 없다면 쥐덫을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이 기존 쥐덫이 아닌 Trap-Ease를 선택 할 것이다.마케팅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원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설명
marketing 원론
1.
이 혁신적인 쥐덫 판매에 성공하기 위해서 그들은 일단 기존에 형성되어 있던 쥐덫 시장을 分析(분석)하여야 한다. 그러므로 가격적 요소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소득 계층별로 판매 戰略을 세워야 한다. 기존 쥐덫에 비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쥐의 사체를 처리할 수 있다는 advantage(장점) 을 가지고 있으며 10배정도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다 Trap-Ease America는 이러한 分析(분석)을 바탕으로 어떤 소비자층이 Trap-Ease 가 가진 단점을 감수하고서라도 advantage(장점) 을 필요로 할 것인지 파악하여야 한다.
하지만, 물건에 있어 가격은 소비자의 결정에 影響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